안드 오토 연결 오류시 조치방법

쉐보레 인포 시스템에서 안드로이드도 오토 설정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주십시오 USB 케이블이 처음 스마트폰 구매시 함께 동봉되어 있던 데이터 전송이 가능한 정품 USB케이블인지 확인해주십시오 단순히 충전만 되는 usb 케이블은 오작동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쉐보레 인포 시스템의 날짜 및 시간이 동일한지 확인해주십시오 스마트폰에서 카카오 내비를 실행해 주십시오 오른쪽 하단의 더보기를 터치해주십시오 지도 다운로드를 터치해주십시오 와이파이 상태에서 전체 지도 다운로드를 선택하여 전체 지도를 다운로드하여 주십시오 카카오 내비에서 더보기를 선택 후 내 정보, 차량 정보를 터치해주십시오 접근 권한 설정을 터치해주십시오 다른 앱 위에 그리기를 터치해주십시오 다른 앱 위에 그리기 허용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주십시오 쉐보레 인포 시스템에서 설정으로 진입하여 초기화 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스마트폰으로 테스트 시에도 동일하게 연결 오류가 발생하는지 확인해 주시기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스마트폰에서 안드로이드 오토를 실행해주십시오 왼쪽 상단에 안드로이드 오토 글씨를 빠르게 연속으로 터치 하면 개발자 모드로 진입합니다 주의사항을 잘 읽어보시고 확인을 터치 해주신후 안드로이드 오토가 쉐보레 인포 시스템에서 잘 연결이 되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연결이 잘 된다 하여도 개발자 모드의 경고 내용과 같이 안전하지 않은 앱 동작이 발생될 수 있으니 개발자 모드를 종료하신 후 구글에서 나오는 안드로이드 오토 업데이트를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개발자 모드 종료 방법은 스마트폰 안드로이드 오토 처음 화면에서 오른쪽 상단의 점 3개의 아이콘을 터치 후 개발자 모드 종료를 터치하여 주십시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