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Developer Story: Zabob Studio — Growing revenue with Google Play (Korean)

내 이름은 권대현 나는 현재 게임 회사를 운영하고있다

'Zabob Studio' 우리 회사는 단 두 명의 회원, 나의 아내 그리고 나 자신 나는 내 아내와 결혼했을 때이 회사를 설립했다 2013 년 11 월에 이전 회사에서 물러났습니다 우리는 지금까지 약 10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그 중 대표 게임은 "ZOMBIE 판단 데이 (JUDGMENT DAY) '와'인피니티 던전 (INFINITY DUNGEON) '을 선보였습니다 마케팅 예산을 많이 쓰지는 못했지만, 우리는 그것을 홍보하려고합니다 나는 모든 개발자가이 문제에 직면 해 있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저렴한 비용으로 게임을 효율적으로 마케팅 할 수있는 방법을 찾으려고 노력했습니다 훌륭한 아이디어는 우리가 개발하거나 경쟁 할 여력이 없기 때문에 우리의 경쟁 우위입니다

대규모 게임 우리는 알아 내기 힘들게 노력했습니다 어떤 게임 유형이이 아이디어를 기반으로이 경쟁에서이기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다행히도, 우리 게임은 "Play Picks" 글로벌 사용자에게 게임을 홍보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Google의 지원을 받아 약 2 개월 동안 약 40 만 건의 다운로드를 기록했으며, 우리의 판매 수익은 약 1 억 4 천만에 도달했습니다

원 물론, 한국은 우리 게임을 가장 좋아했습니다 그러나 다운로드 및 판매 수익은 다른 미국을 포함한 지역도 약 60 %를 차지했다 Android 게임 개발의 장점 중 하나는 Google Play 게임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를 통해 개발자는 필요한 즉시 사용할 수있는 기능에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순위, 업적 및 퀘스트를 포함한 게임, 물론 우리는 서비스에서 많은 혜택을 얻었습니다 Google Play 개발자 콘솔에서 다양한 통계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부분은 개발자가 개발자에게 직접 응답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리뷰, 그리고 이것은 확실히 콘솔을 차별화합니다 다른 사람들로부터

"ZOMEBIE JUDGMENT DAY"의 성공과 Google Play 스토어의 'INFINITY DUNGEON'으로 많은 돈이되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보다 합리적인 환경에서 게임을 개발할 수 있다는 것에 만족합니다 게임의 완성도를 보장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어느 정도 게임이 시작되면 게임을 빨리 풀어 놓는 것이 유리합니다 완료 및 사용자로부터 피드백을 받고 업데이트 그것의 서비스를 개선하는 것을 계속한다 Zabob Studio가 "커플 러닝" 이 전략을 추구함으로써 글로벌 게임 개발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