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Kotlin Tutorial: Set up Java JDK for IntelliJ IDEA & Creating First Kotlin Project & Running

coeur d' alene 프로그래밍 언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자습서 그래서 마지막 비디오에서 우리가 방금 설치 한 IDE를 삭제하고 지금 이 비디오에서 첫 번째 프로젝트를 설정하고 새롭게 생성 된 프로젝트를 위해 구조가 작동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해야 할 일은 처음에는 create를 클릭하기 만하면됩니다 새 프로젝트 괜찮아 너희들이 볼 수 있듯이 SDK가 빠져있다 안드로이드 스튜디오가 있다면 SDK를 지적해야합니다 이전에 설치되었거나 현재 PC에서 실행중인 경우 아마 SDK를 설치하고 실행하면 스티커가 PC에있을 것입니다

만일 당신이이 시세 표시기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이 버튼을 누르면됩니다 200MB 또는 200MB 미만으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내 경우에는 안드로이드 스튜디오가 모든 일을하고 실제로 나는 항상 SDK를 사용하므로 SDK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것을 클릭하고 내 SDK에 싫어하므로 아마도이 폴더 작업에 있습니다 또는 폴더 그래서 여기 다른 어딘가에 SDK가 오라이처럼 될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JDK 1과 JRE를 선택해야하므로 JDK와 비슷하므로 단지 이제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준비가되었습니다 이제 우리가해야 할 일은 자바를 선택하고 Kotlin slash JVM을 선택하십시오 다음으로 프로젝트 이름을 지정해야합니다 이름을 지정하고 싶습니다 Cortland master와 같은 무언가가 마침을 클릭하면 이제 끝납니다

Cortland 프로젝트를 빌드하고 IDE를 설정합니다 등록이 완료되면 거의 다 준비가 끝났습니다 오늘의이 팁을 닫고 전체 화면으로 이동하십시오 그래야 내 PC에 Tata가 있습니다 당신은 위탁 작업을 알기 때문에 팬이 훨씬 빨리 로딩되므로 당신이 될 것입니다

약간의 소음을 가지고 당신과 당신이 나처럼 지금 협조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녀석은 그것이 색인 생성하고 그것을 사용하고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나는 코드 명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설치 후 처음으로 몇 초 걸릴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일단 Kotlin을 사용하여 몇 가지 프로젝트를하면 죄송합니다

또는 coeur d' alene 나는 IntelliJ IDEA를 의미한다 그러면 그것은 정말로 빠르기 때문에 잠깐 기다렸다가 색인 생성이 완료되기 전에 좋아, 얘들 아 너희들이 볼 수 있듯이 우리가 가진 프로젝트는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그러면 어쨌든이 프레임 워크에 익숙 할 것입니다 당신은 프로젝트가 있고 당신은 Cortland master라고 불리는 폴더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냥 이름을 알려 주면 우리는 외부 라이브러리 긁힘과 약간의 이제 우리가해야 할 일은이 폴더를 확장하면됩니다 아이디어 도트 아이디어 폴더와 SRC를 찾고 Cortland와 함께 시작합니다

단지 Cortland 수업을 시작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면 Coeur에 대한 기본적인 생각이 생깁니다 d' Alene과 IntelliJ IDEA에 관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스튜디오와 거의 비슷한 프레임 워크가 먼저 도착하기 전에 시작했다 나는 당신에게 이탈리아 타 주변의 것들을 보여줄 것입니다

아이디어는 여러분이 볼 수 있듯이 이것이 IDE를 완성시킬 것입니다 코드 링크 자습서 및 파일에서 설정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설정을 선택하십시오 Mac의 경우에는 아마도 기본 설정 일 것입니다 선호도 자체는 이제 우리가 선택할 수있는 모습입니다 외모 만 가지면 영어로 전환하고 클릭 할 수 있습니다

지금 당신은 내가 사용하기 싫은 와이드 스크린을 얻게 될 것입니다 나는 단지 어두운 발톱으로 다시 돌아가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적용을 클릭하면 알 수 있습니다 편집기와 같은 다른 곳으로 가셔서 폰과 글꼴 크기를 늘릴 수 있습니다 그냥 18과 같은 무언가가 있으면 좋을 것입니다

지금 12이 되어라 나는 또한 당신에게 열쇠 지름길을 알고있는 커플을 추가했다 그래서 내가 너에게 보여 줄게 네가 그렇게하는 법은 열쇠지도에 대한 안내입니다 글꼴을 검색하면이 세 가지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글꼴 크기 다음 Shift 키를 누른 다음 키보드 단축키를 추가합니다 다음 글꼴 크기를 줄이기 위해 마이너스로 이동 한 다음 다음 글꼴을 늘리십시오 Shift + 더하기 폰트 크기, 마침내 리셋을 원하는 리셋 키보드에 별표를 추가하면 이제는 키보드로 들어가기 전에해야 할 일만 남았습니다 프로그래밍에 들어가면 적용을 클릭 한 다음 지금 ok 우리는 지금 갈 준비가되어있다 마침내 우리는 단지 한 가지 일을 할 필요가있다

코드 작성을 시작하면 클래스를 비트 코드 행 클래스로 설정합니다 코드 작성을 위해 추가 할 SRC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십시오 SRC 폴더 내의 모든 클래스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Kotlin과 같은 뉴스로 이동합니다 파일 / 수업 이제 내 클럽 이름 인 Kotlin 수업에 이름을 올리고 싶습니다 그런 다음 ok를 클릭하십시오

여러분이 볼 수 있듯이 이것이 우리가 작성한 영역입니다 이 위치에서 여기까지 시작한다는 것을 알고있는 핵심 아래로 스크롤하고 나는 단지 사람과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이탈리아의 이러한 종류의 새로운 아이디어와 누가 안드로이드에 익숙하지 않은 그래서 어쨌든 스튜디오는 코드를 작성하는 방법입니다 지금부터 코스를 시작하십시오 여러분이 보여줄 수있는 것처럼 여러분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사람들은 우리가 방금 샘플을 추가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설정 그래서 우리는 그것을 밖으로 시도 그래서 그냥 내 이름을 반환합니다 콘솔이 아닌 콘솔이 포스트 채널과 다른 해야 할 일은 바로 키보드에서 Shift + 더하기를 시도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볼 수 있듯이 코드 크기가 증가하고 더하기 마이너스로 이동합니다 폰트 크기를 줄이고 여기에서 증가 시키면 이제 나는 변화를 시도해 볼 것입니다

키보드의 별이 지금은 이전 상태로 고정되어 이제 내가 될 것입니다 글꼴 크기를 늘리면 여기까지 와서이 창을 끌어 올 수 있습니다 여기로 가면 화면 가운데에있는 모든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제는 매우 빠른 코드를 작성하여 Cortland는 우리가 당신에게 가서 이해하기 시작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공백을 추가하는 것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공백을 추가 할 수 있지만 일부는 아닙니다 예를 들어 내 기능을 알고있는 것처럼 다른 곳에서 네가 좋아하는대로 할 수있는 몇 마디 공간은 내 문제를 추가해서 너가 아니야 이것이 허용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아무런 이유없이 그리고 규칙을 따르지 않고 공간을 공백을 추가 할 수 없으므로이 내용을 잘 알고 있다면 알 수 있습니다 그런 종류의 정보를 알고 계시다면 이것은 누군가를위한 것입니다

프로그래밍 언어에 대한 지식이 없으므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것들은 허용되지 않으며 어떤 것들이있다 rulz 그래서 코드를 작성하고 지금은 코스를 쓰기 시작하자 그래서 난 그냥 3에서 시작하여 거의 중앙에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YouTube에서이 동영상을 보면서 화면을 보거나 다운로드 만하면됩니다 이 비디오는 이제 코드를 작성하기 시작합니다

그래서 첫 번째 코드는 우리는 단지 함수를 구현할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단지 재미를 너무 재미있게 추가합니다 법원 차선의 기능을 나타냅니다 이제는 기능이 매우 중요합니다 주요 기능은 사전 구축 된 기능이며 우리는 우리 프로젝트에서 이것을 사용하면 주요 기능이 다른 기능을 수행 할 것입니다

그래서 예를 들어 우리는 단지 괄호와 내부를 시작하려고합니다 괄호 안에 인수 나 매개 변수를 추가하거나 나중에 우리 함수에서 사용할 함수 나 변수 로 시작하겠습니다 저는 여러분이 저의 주장을 아는 것 같은 것을 추가하려고합니다 my 세미콜론이 아닌 콜론을 콜론으로 추가하면 각괄호와 내부를 열어 배열과 배열을 알았습니다 그냥 문자열을 추가하기 만하면됩니다

그래서 인수를 추가했습니다 내 자신의 이름으로 내 이름을 붙 였어 나는이 오거 사람의 이름을 붙였다 배열 다음 엔벨로프 괄호 안에 기차로 추가합니다 마음을 단지 기본 나는 개요를 의미하고 당신은 내가 무엇에 대해 알 필요가 없습니다

서면으로 된 이유와 지금 내가 모든 것을 기록한 이유에 대해 토론 할 것입니다 프로그래밍의 일부와 일부 또는 일부를 이해하기 시작하면 이 주요 기능의 일부와 적어도 일부는 내가 될 것입니다 이것들에 대해 토론하면 올바른 올바른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흥분된 아이디어는 몇 몇 부부에 대해 어떻게 논의되었는지를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다른 것들을 추가하면됩니다 당신의 통찰력을위한 탐 불의 이름 그리고 그저 방금 그리고 Allred와 각진 괄호 다음 문자열을 입력 한 다음이 모든 것을이 괄호 안에 넣고 지금 당신들은이 빨간 밑줄이 우리가 필요로하는 오류라고 볼 수 있습니다

다음 줄로 가기 전에 고쳐서 실제로 의미하는 것은 그냥 여기에 마우스를 올려 놓고 다른 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전구입니다 저는 전구를 읽을 수는 없지만, 그것을 클릭해서 추가 할 수는 있습니다 함수 몸체를 클릭하면 거의이 전구가 실제로 당신이 필요한 것을 고치는 데 필요한 것을 보여줄 힌트 이 오류를 수정하려면이 기능을 클릭하고 함수 본문 그래서 한 번 당신들은 오류 줄 밑줄을 볼 수 있습니다 갔다 그리고 그것은 방금이 2 개의 선을 곱슬 곱슬하게했다

우리는 이제 모든 것을 추가 할 문제를 시작하면서 괄호를 잘 잡습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중괄호 안의 액션들은 당신의 함수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여기 또는 당신은 단지 중괄호를 가져 와서 여기 쓰기 시작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 둘 다 괜찮아하지만 너는 네가 명심할 필요가있다

당신이 할 수 있도록이 두 중괄호 사이에 쓰고 있어요 이렇게하면 여기에 몇 개의 공백을 추가 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언제나 더 좋아질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혼란을 줄이려면 여기에 추가하면됩니다 당신은 그것을 여기로 옮길 수 있습니다

귀하의 코드는 중괄호 안에 있습니다 이제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매우 빠른 흥미있는 코드를 작성하여 작성할 수 있습니다 print가 메시지를 출력 할 것입니다 너희들이 내가 인쇄물을 쓸 때 너희들이 볼 수 있듯이 너희들이 볼 수있는 메시지가있다

여기에 메시지가 있습니다 그때 그것은 int입니다 그것은 다른 것입니다 그것에 의해 문자가 long float 짧고 다른 많은 것들이 그래서 int 문자 문자열과 다른 모든 것들은 데이터 유형이므로 데이터 유형은 내가 표현한 몇 가지 값을 표현할 수있는 방식의 종류 변수 그래서 우리는 몇 시간 후에 지금 당장 설명 할 것입니다

우리는 단지 print를 타이프 ​​할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여러분처럼 괄호를 추가 할 것입니다 당신이 알 수있는 것 같은 것을 추가 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ABC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괜찮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알고 있듯이 ABC는 더 많은 것의 특성입니다 정확하게 그것은 기차 문자열입니다 실제로 문자열은 그룹의 그룹입니다 결합하여 단어 결합 그래서 문자열을 추가하는 동안 수행 할 수있는 이중 코드를 추가하면됩니다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지 않고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면 이제 ABC를 쓸 수 있습니다

인쇄물은 이제 인쇄 메시지로 간주됩니다 문자열로 간주되어 이제는 ABC입니다 이제 삭제하려고합니다 air one two three 이제 이것은 실제로 숫자가 아니며 그렇지 않습니다 사실 우리는 double을 추가 했으므로 실제로는 개별 문자열입니다

이제 큰 따옴표를 제거하면 지금 따옴표가 정수 또는 숫자가됩니다 또는 당신이 숫자를 아는 숫자를 입력하면 앞뒤에 큰 따옴표를 붙이면됩니다 이 번호는 문자열로 간주되므로 기본이됩니다 안녕하세요 간단하게 추가하려면 응용 프로그램이 잘 돌아가고 싶어요 안녕하세요, 세상을 알기 시작한 메시지를 출력 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우리가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할 때 그것은 안녕하세요 세계를 보여줄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아주 많은 응용 또는 심볼 코스가 될 것입니다 당신이 그런 사람이라면이게 기본이라고 이해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를위한 기본 파트이므로 그냥 켜거나 잡고 있으십시오 레벨을 올리고 코딩을 향상 시켰고이 튜토리얼을 끝내면 지금까지 나는 거의 지금까지이 책을 썼다 우리는이 코드의 결과를 찾아야 만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우리가이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할 권한이 있어야 실행이 가능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여기 마우스를 움직일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클릭하십시오 그리고 여기 당신이 볼 수있는 무작위가 있습니다 ALT ALT ALT ALT ALT ALT ALT ALT ALT ALT ALT ALT Alt Shift f10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할 수 있고 네가 어디서 네가 옳은 것을 클릭 할 수 있는지 알고있다 여기에서 당신은 Ctrl-Shift f10 인 여기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완벽하게 작동하기 때문에 프로그램 실행을위한 키보드 단축키에 컴파일러 자체를 통해 실행될 것이므로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가서 실행을 선택하면 몇 초 기다릴 필요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빌드가 완료되고 더 많은 첫 번째가되기 전에 우리가 몇 초 기다려야 할 프로젝트 좋아, 빌드가 계속 진행 중이므로 우리는 몇 초 기다려야합니다 어쩌면 나는이 부분을 건너 뛰게 될 것이다 이제 스캐닝을 마친다 너희들이 알 수 있듯이 색인을 붙일 파일을 우리가 조금 볼 수는 있지만 괜찮아 좋아, 너희들이 달리기를 볼 수 있듯이 우리는 안녕하세요

하지만이 빨간색 텍스트는 오류의 일종입니다 실제로이 문제는 ok입니다이 벽지는 그렇지 않습니다 좋은 이유는 좋은 속성을 클릭하고 잘하면이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 안녕하세요 세계 메시지를 보러 프라임이 될 것입니다

알았어 도대체 어떻게 된거 야? 먼저 이걸 제거해서 그냥 내게 몇 가지 변화를 가져올 필요가있다 그 정도로 완벽하게 삭제하면 그 효과는 점점 커지고있다 시작해서 그걸 닫고 싶었어 그래서 당신이 작업 표시 줄에 많은 아이콘을 가지고있을 때의 문제입니다

다시 돌아 가자 나는 너를 다시 만져서 내가 그렇게 할거란 것을 안다 이 모든 것을 더 이상 볼 수 없으므로 어떻게 될지 아직은 모릅니다 lije에서 Kodi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그래서 당신은 지금 당신을 그 같이 지키십시오

사람들은 우리에게 안녕하세요 메시지이며 정확히 어떤 것이 있는지 볼 수 있습니다 우리가 인쇄 메시지 안에 쓰고있는 것과 똑같은 일은 이제 막 갈거야 당신이 나의 첫번째 코트 차선 프로젝트를 지금 알고있는 것처럼 이것을 단지 것으로 바꿔라 다시 실행 해 보겠습니다 그래, 이제 내 첫 번째 Kotlin 프로젝트가 완료되었습니다

우리는 코드 레인을 사용하여 첫 번째 프로젝트를 만들었습니다 이미이 줄까지 돌아 왔고 우리가 얻은 결과가 이제는 하나의 결과입니다 우리는 조금 더 깊은 레벨로 갈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은이 튜토리얼의 내용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시간 이었으므로 시간이 거의 다 됐으니 까

이 부분과 당신은 계속됩니다 그리고 다음 비디오에서 우리는 조금 나아갈 것입니다 비트 대답 및 변수를 이해하고 데이터를 이해 유형과 그들은 훨씬 더 깊이있어 그래서 너희들이 이것을 보면서 즐거웠기를 바란다 비디오를 보면서 질문을하는 경우 종류이 에피소드는 그 때 저 아래에 코멘트에서 알게한다 나는 더 많은 것일 것이다 의견에 항상 도움이되는 반 이상 평화를 지켜 줘서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