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Kotlin Tutorial: Understanding Kotlin Variables and Using It

안녕 얘들 아 다른 안드로이드 quadlin 자습서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튜토리얼을 시작하기 전에, 간단하게 간단한 개요를 제공하고자합니다

프로젝트와이 채널에 대한 나의 미래 계획은 기본적으로 나는 지난 두 연대순으로 많은 비디오를 업로드하지 않았 음을 알고있다 나는 다른 프로젝트에서 일해 왔으며 두 가지가있다 프로젝트가 진행 중이고 지금은 거의 완전 무료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이 비디오에서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은 프로젝트 또는 codleyn에 관한 튜토리얼 나는 단지 내가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하고 싶다 다가오는 날에 당신이 알고 있고 마지막으로 더 일관되게하기 위해서 며칠 동안 나는 아니었다

나는 가지지 않았다 나는 어떤 것도 업로드하지 않았다 비디오와 나는 다른 프로젝트에 조금 바빴다 고 말했다 다른 업데이트를 알고 있으므로 지금부터는 단일 비디오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아마 매일 적어도 하나의 비디오가 나옵니다

그래서 나는 더 많은 것을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전날보다 일관성있게 시작 했으므로 이제는 이것이 완전한 Cortland인지 궁금해하는 사람들 튜토리얼 또는 안드로이드 개발을위한 토대 일뿐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coeur d' alene에 대한 기본적인 튜토리얼을 아는 것입니다 그 후에 우리는 coeur d' alene을 사용하여 android development로 이동할 것입니다 튜토리얼 라인 코딩 언어 예 그게 그렇게 계속 말하고있다

오랜 시간 동안 coeur d' alene 튜토리얼 나는 항상 그것을 계속 말하고있다 아니, 어쨌든 네가 단지이 비디오에서 네가 다음에 필요로 할 필요가있다 커플 비디오는 IntelliJ를 사용하여 Cortland 튜토리얼을 작성하게 될 것입니다 IDEA는 이후에 우리가 기초 또는 기본 개념을 갖게되면 코딩 및 프로그래밍을 알고 프로그래밍을 알고 있습니다 일단 우리는 그때 우리는 안드로이드 스튜디오로 이동합니다 tripend 너무 빨리 코딩 언어를 사용하여 Android 앱을 개발하기 시작합니다

우리는 이미 두 가지 다른 것을 완성했다 튜토리얼 나는 프랑스 튜토리얼을 믿는다 그래서 우리는 비스타 라를 시작했다 IntelliJ를 설치하고 우리도이 첫 번째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비디오 나는 조금 대답하기 시작하는 방법을 보여주고 싶다

프로그래밍 토지의 레벨 프로그래밍 없음 나는 고급 수준의 고급 수준을 의미 코드를 먼저 작성해야 기본 기본 정보를 찾아야하므로 기본 기본 사항은 단지 변수 일 뿐이므로 클래스를 시작하기 위해 또는 모든 프로그래밍에서 메소드 또는 임의의 종류의 인수를 작성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언어 변수 변수라는 것이 필요합니다 1 파인트가되므로 변수가 무엇인지 알 수 있으므로 변수는 아무 것도 아니지만 특정 종류의 참조를 위해 사용할 수있는 특정 종류의 메소드의 인수 값을 표시하거나 다른 유형의 데이터 유형을 나타냅니다 프로그래밍 언어의 것들은 기본적으로 변수는 무엇입니까? 당신이 지금이 화이트 보드 네, 화이트 보드에 지금 볼 수있는 것처럼 시도해라

이제는 변수를 시작하기 위해 변수 이름 yeah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두 가지 부분으로 나눠서 시작하겠습니다 좋아요 그래서 마술은 괜찮아요 그래서 이것은 변수가 될 것입니다

사용할 수있는 변수가 어떻게 두 개의 다른 부분이 하나의 이름은 간단하게 우리가 말할 수있다 하나는 그 이름이고 다른 하나는 그 값입니다 그래서 제가 다른 말을하면 변수 하나는 변수 a라고하고 변수 하나는 변수 B이고 하나는 변수 C는 더 명확하게하기 위해 다른 색상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좋아, 그래서 지금은 약간 짜증나는 abc입니다 좋아요, 여기 면도기 도구는 없습니다 알았어

그래서 완전히 돌아 가라 나는 J 변수 B 변수 C를 가질 수 있었고 변수 a는 값 3을 가졌다 변수 B는 값 7을 가지며 rabl C는이 두 숫자의 합을 나타냅니다 이것이 a라고 가정 해 봅시다 그리고 B는 더하기 B a plus B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말할 수있는 스타일의 스타일 변수 a는 3 변수 B는 7을 나타냅니다

변수 C는 플러스 B를 나타내며 결과를 7 플러스 3 또는 3 플러스 7로 나타냅니다 10에 해당합니다 단순히 변수를 사용하면이 변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가 사용할 수있는 방법을 사용할 수있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변수는 똑같은 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 우리는 Cortland에 있습니다 언어 변수는 두 가지 다른 두 가지 방식으로 숫자 1 우리가 Cortland에서 표현할 수있는 가변적 인 번호입니다 두 가지 다른 방법으로 변수를 나타냅니다 하나는 벽이고 다른 하나는 벽입니다 전쟁이야

분명히 분명해이 두 가지 일이 그렇게 할 수 있음을 보여줄거야 벽을 사용하는 Cortland의 변수를 나타내는 것은 단순히 호출과 같습니다 벽면 우리가 원하는 변수의 이름을 말해 줄 수 있습니다 이름 변수 하나와 우리가 전쟁을 말할 수있는 두 번째 변수 그래서 지금은 변수 벽과 전쟁의 차이점은 우물은 벽을 인코딩 할 때 우리가 변수 하나의 값을 읽을 수 있고 검색 할 수 있습니까? 벽 개념을 사용하지만 벽을 사용할 때 우리는 단지 읽고 쓸 수 있습니다

그래서이 방법으로 우리는 또한 데이터를 쓸 수 있습니다 즉, 구두의 가치가 yeh는 3입니다 그러면 우리는 이것을 파일로 바꾸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몇 가지 방법이나 몇 가지 작업을 수행 한 후 핵심 파일 이것은 변수의 사용이므로 이것은 두 번째 변수의 사용입니다 우리는 더 많은 것을 가지기 때문에 나는 단지 내 태블릿 PC를주고있다 내 타블렛을 제쳐두고 옆에두고 가자

SRC 안에 coddling 파일을 만들어야합니다 Cortlandt 파일 변수 이름을 Y 변수로 지정하고 싶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줄 수있는 멋진 변수를 아는 것처럼 그저 줄 수 있습니다 이름 그래서 난 그냥 혼란의 기회를 줄이기 위해 그것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변수가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클릭하면 좋아요 이제는 크기를 늘리십시오 당신이 조금 더 큰 것을 볼 수 있도록 전화가 왔어 그래서 너를 좋아해 포함하고있는 주요 함수 인 함수를 먼저 추가하는 방법을 알겠습니다

모든 것들이 이렇게 호를 배열 한 다음 문자열을 배열 할 수 있습니다 이제는 첫 번째 변수는 전쟁이므로 내 변수로 이름을 지정하고 싶습니다 더블 코드 에서처럼 값을주고 싶다 문자열이나 문자를 표현하고 싶습니다 당신은 단순히여보세요, 우리가 마지막 비디오에서 유혹 한 것처럼, 나는 단지 가려고합니다

내 변수 인 메시지를 인쇄하면이 방법으로 내 변수는 안녕하세요 그래서 그것을 시도해 봅시다 처음으로 완료 될 때까지 몇 초가 걸립니다 두 번째 시간은 첫 번째 시간보다 훨씬 빠르므로 이제는 두 번째 시간을 볼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매우 똑같습니다 조금 더 나아가 자 레벨을 정하면 그냥 좀 더 할거예요 다른 변수를 추가하는 완전한 일은 수학적으로 조금 나아 갑시다 메소드 표현식이 숫자 1이 될 것이므로 나는주고 싶다

그것은 우리가 지금 논의한 것처럼 세 번째로 두 번째 것은 매우 똑같은 것입니다 우리가 바로 거기에 있었을 때 그것은 7 번과 동등한 숫자 2입니다 결과는 단지 결과를 제공하기를 원치 않으므로 아무 것도 줄 수 없습니다 네가 원하는대로 네 이름을 써라 그러면 네가 내 이름을 알 수있어

어느 쪽인지 넘버 플러스 넘버 투 오케이 간단히 말해서 나는 그것을 원한다 결과를 인쇄 해주세요 10 번 예 그러면 이제 인쇄 해 보겠습니다

앱을 다시 실행 해 보시고이 대신에 10을 얻으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그래서 우리는 10을 얻었습니다이 비디오는 다음과 같습니다 다가오는 비디오에서 더 많은 것을 설명하면 더 기대할 수 있습니다

적어도 하나의 동영상과 언젠가는 하루에 여러 개의 동영상을 업로드 할 예정이므로 앞으로 다가올 종류의 동영상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 탭을 따라하면 어떻게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Cortland와 함께 Android를 선택해야합니다 그러는 동안 나는 시도해 볼 것을 제안합니다 코드를 풀고 화음 및 변수를 실험 해보십시오

그들이 당신을 위해 무엇을 할 것인지를 보아라 그러면이 비디오를위한 것이다 평화를 보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