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Studio 3.0 Canary 1

연설자 : 이것은 Android Tool Time, Google AO 에디션입니다 우리는 새로운 Android Studio 3

0의 미리보기를 발표했습니다 Canary 채널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30에 주요 버전을 부딪 치기로 결정했다 많은 새로운 기능과 몇 가지 이 릴리스에서 소개하는 변경 사항 Google은 사용자 의견을 듣고 있습니다

플랫폼에 언어 지원을 추가하는 방법 Kotlin처럼 재미 있고 간결하며 표현력이있는 것 그래서 우리는 Kotlin 지원을 묶기로 결정했습니다 Android Studio 30을 사용하여 개발자를 허용 즉시 앱에서 사용하기 시작합니다 새 프로젝트 마법사에서 Kotlin을 활성화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생성 된 활동은 기본적으로이를 사용합니다 또는 프로젝트에 새로운 활동을 추가 할 때, 하단의 언어 선택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언어를 전환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Kotlin 파일 리팩토링으로 Java 파일 변환 기존 수업을 개편 할 때 도움이 될 것입니다 Android Studio 3

0은 IntelliJ의 20171 지점을 기반으로합니다 IDEA 및 모든 향상된 기능을 포함합니다 이것과 이전 stable 릴리스에서, 메서드에 대한 매개 변수 힌트 포함 코드, 의미 적 강조, 스마트 충돌 해상도 및 구문 강조 표시 버전 관리 등 개발자가 Android O 기능을 앱에 제공하는 것을 돕기 위해, 우리는 전면 자원에 대한 지원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및 IDE의 적응 아이콘 이제 XML 및 이진 글꼴을 만들고 미리 볼 수 있습니다 fonts 리소스 폴더에 있습니다 레이아웃 편집기를 사용하여 다운로드 가능한 글꼴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Google 글꼴 사이트에서 텍스트보기 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앱에 적합한 실행기 아이콘을 만들려면, Asset Studio를 열고 전경을 선택하십시오

배경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Android 용 O 시스템 이미지도 포함됩니다 에뮬레이터를 사용하면 현재 O에서 변경 사항을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 미리보기 빌드 Android Studio 3

0과 함께, 빌드 시스템에도 큰 변화가 있습니다 Desugar라는 바이트 코드 변환을 구현했습니다 기본 툴체인으로 코드 및 라이브러리에서 Java 8 언어 기능을 사용합니다 우리는 람다, 메소드 참조, 기본값 및 정적 인터페이스 방법 및 자원과 함께 시도 모든 API 수준에서 이전에 더 이상 사용되지 않는 잭을 사용했다면, 또는 retrolambda와 같은 다른 바이트 코드 재 작성기, 마이그레이션은 제거하는 것만 큼 간단합니다 빌드 파일에서

새로운 Gradle 플러그인을 통해 성능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빌드 프로세스 개선, 실행 시간의 의존성 분석, 다수의 모듈을 가진 프로젝트를위한보다 빠른 빌드, 및 증분 dexing 보다 세분화 된 종속성 구성을 지원하기 위해, 라이브러리 모듈에 대한 변형 인식, 우리는 Gradle DSL의 주요 변경 사항을 도입해야했습니다 그러므로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마이그레이션 단계

CI 서버를 설치하고 유지 관리하는 부담을 줄이기 위해, 우리는 또한 Google의 Maven Repo를 장소로 시작합니다 Google의 빌드 아티팩트를 배포합니다 출시와 동시에 Android 지원 라이브러리, Maven Repo를 추가하여 사용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Gradle 파일에 대한 URL 자, IDE 자체에서 더 많은 업데이트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앱의 성능 문제를 디버깅하려면, 우리는 이제 통합 안드로이드 프로파일 러를 스튜디오에서 출하합니다 이것은 실제로 세 가지 프로파일 러 세트입니다 – CPU, 메모리, 및 네트워크를 포함하는 단일 타임 라인에 표시됩니다 사용자 입력, 회전, 활동 변화 세 가지 프로파일 중 하나를 클릭하면 상세보기를 열 수 있습니다 CPU의 경우 스레드 목록, 방법 추적을 기록하고 탐구하는 방법

메모리보기는 이제 더 자세한 고장을 보여줍니다 메모리가 할당 된 위치, 뿐만 아니라 객체 할당을 추적하고, 힙 덤프를 파헤 치십시오 네트워크 활동을 표시하는 것 외에 네트워크 탭 그래프에는 요청 및 응답 정보가 포함되며, HTTP 요청에 대한 헤더 및 페이로드 지원되는 클라이언트 중 하나를 사용하여 만들어졌습니다 현재로서는 HTTP URL 연결을 지원하며 최근 버전 Volley, OkHttp Android 프로필러를 사용해 보았을 때 사전 O 장치 및 에뮬레이터에서 실행시 고급 프로파일 링을 활성화해야한다 구성 창에서 전체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다른 IDE에 C 또는 C ++ 코드를 작성하는 경우, 또는 다른 도구를 사용하고있을 수도 있습니다 게임 엔진 툴킷 등 APK를 만들려면 Android Studio 기본 디버거를 다음과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앱 디버깅을 위해 APK를 엽니 다 디버그 심볼과 소스를 첨부하십시오

그리고 코드를 단계별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Studio 내에서 개발 된 앱과 마찬가지입니다 Android Studio 30이 첫 번째 출시입니다 인스턴트 앱 생성 지원 귀하의 안드로이드 프로젝트에서

두 가지 새로운 모듈 유형이 있습니다 인스턴트 응용 프로그램 및 기능 새로운 리팩토링 시스템과 함께, 그들은 당신의 애플 리케이션을 모듈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App Links Assistant는 필요한 앱 링크를 설정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지원, 앱 배포에는 자동 장치가 포함됩니다

인스턴트 앱 실행을위한 프로비저닝 즉시 테스트 할 때 문제가 발생하면 앱 빌드, APK 분석기 업데이트 인스턴트 앱 zip 번들을여십시오 그러나 그것이 전부는 아닙니다 텍스트 뷰어는 이제 ProGuard 매핑 파일로드를 지원합니다 제거 된 노드를 표시하고, ProGuard 유지 규칙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향상된 사용자 인터페이스, 필터링 및 검색을 비롯하여 메소드 사용법, 압축 포맷으로 디 컴파일 된 바이트 코드 검사, multidex를 지원합니다 레이아웃 편집기와 레이아웃 속성 레이아웃을 쉽게 반복 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가 모두 제공됩니다 에디터에는 더 나은 오른쪽에서 왼쪽으로의 지원, 새로운 제약 조건 체인 및 장벽과 같은 레이아웃 기능, 새로운 오류 패널이 표시됩니다 레이아웃상의 문제 – 예를 들어 제약 조건이 누락 된 경우 장치 또는 에뮬레이터에서 파일을 가져와야하는 경우, 장치 파일 탐색기를 사용해보십시오 사용자 친화적 인 방법으로 원격 파일 시스템 찾아보기 예를 들어, ADB를 사용하는 것보다

마지막으로 흥미로운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에서 처음으로 에뮬레이터 시스템 이미지를 출하했습니다 전체 Play 스토어가 포함 된 다른 앱과의 통합 테스트를 원활하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APK를 사이드로드하지 않아도됩니다

에뮬레이터 주변에 배치 된 수단 더 이상 오래된 Google Play를 다루지 않아도됩니다 서비스 라이브러리가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실제 Android 기기에서와 같이 Play 에뮬레이터 이미지는 릴리스 키로 서명되며, 그래서 당신은 승진 된 특권을 얻을 수 없을 것입니다 루트 액세스가 필요한 경우 표준 AOSP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에뮬레이터가 빌드됩니다

에뮬레이터의 다른 중요한 변경 사항 OpenGL ES 30 호환성, 에뮬레이터 도움말, Wi-Fi 네트워크 아래의 새로운 버그보고 도구 에뮬레이션 및 프록시 설정 페이지가 있습니다 도자기 개발자를 위해 로터리 입력 컨트롤을 추가했습니다 아휴 보시다시피, 새로운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Android Studio의 이번 출시에서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얻기 위해 미리보기를 진행하고 있으며, 프로젝트에서 발견 된 버그를 수정하십시오 새로운 Android 문제 추적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 랑 만날 수있어 업데이트를 위해 Twitter의 Android Studio를 반드시 따라야합니다

[음악 재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