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Android Studio Navigation Drawer Tutorial (Part 2) ☎️ ANDROID PHONES

안녕하십니까, 제 이름은 Oum Saokosal입니다 이것은 탐색 서랍의 파트 2이므로 이전 비디오에서 계속 진행했습니다

탐색 창 기본 나는 네비게이션 서랍에 기본적인 것들 중 일부를 맞추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했다 아이콘, 색상, 메뉴를 추가하고 거기에 조각을 추가하십시오 이제 Part 2로 넘어 가서 일부 사용자를 추가 한 다음 이벤트 핸들러를 추가합니다 그걸로 네, 여기가 탐색 서랍입니다

카메라를 클릭하면 갤러리를 클릭 할 수 있습니다 프래그먼트가 이제는 달라졌습니다 그래도 새 인스턴스 메소드로 데이터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콜백 메소드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다시 가져옵니다 이제 우리는 카메라 조각에 버튼을 넣고 싶습니다

그래서 조각으로가 봅시다 카메라가 여기에 있으므로 이제 두 개의 텍스트 편집 버튼과 하나의 버튼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어떤 ID를주고 편집 텍스트와 버튼에 힌트를주고 싶습니다 편집 텍스트를 두 번 클릭하고 etEmail이라고합니다이 텍스트는 etPassword 및 이건 아마도 괜찮아

편집 텍스트에 힌트를주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여기에 "Enter Email"과 "Enter Password"라는 힌트를 넣을 것입니다 자 이제이 이벤트에 약간의 이벤트를 넣으려고합니다 아마이 부분을 클릭하면됩니다 camera, 그래서 당신은 CameraFragment

java로 이동합니다, 이전 강의에서 말한 것과 같이, 가장 중요한 메소드는 onCreateView입니다이 뷰는 제목보기를 추가하려는 곳입니다 그걸로 이제 외부에서 텍스트를 선언하고 편집하고 싶습니다 그러나이 텍스트는 첨부해야합니다

그것은 원시 하나 대신에 보게됩니다 이제 EditText를 외부에 선언하고 싶습니다 EditText etEmail, etPassword 버튼 btnOK 평소와 같이 다시 가져올 수 있습니다

하지만 findViewById를 호출하면 여기에 findViewById가 없지만에서 호출 할 수 있습니다 뷰는 여기에서 뷰를 팽창시키기 때문에, findViewById 메소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보기의 이제 평소처럼 그리고 암호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래서 EditText viewfindViewById (RidetPassword) 마지막으로 버튼 btnOK

RidbtnOK 그럼 여기서 이벤트를 가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여기에 이벤트 처리기 콜백을 호출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조각에서 이것을 호출하는 것이 낫습니다 그것은 닫힙니다 그러나 나는 Toast가 활동에 붙어있는 것을 기억하고 있기 때문에 이것을 메모한다 그래서 여기가 실제 활동이 아니기 때문에 실제 활동이 아닙니다 그냥 CameraFragment

thisgetActivity를 호출하면됩니다 그래서 조각을 참조하기를 원한다 매니저가 그랬던 것처럼 기억하지? 이리 여기 주요 활동

당신은 FragmentManager를 가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상대적인 레이아웃을 카메라 조각으로 대체합니다, 그래서 조각은 이제 주요 활동에 속합니다 이 때문에 조각 내 thisgetActivity를 호출 할 수 있습니다 좋아요, 여기 조각에 findViewById를 호출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리고 컨텍스트 인 활동을 이렇게 부르면됩니다

알았습니다 좋아, 이제 카메라에 간다 알았어 너 알지? 너는 여기 갤러리, 다른 무언가에 간다 kosal, kosal은 테스트 용으로 여기서는 특별한 것이 없습니다

이제 etEmailgetText () toString () equals ()를 비교하려고합니다 자바 문자열, 당신은이 같은 두 번 같음 (==) 말할 수 없습니다

equals () 메소드를 사용해야한다 그리고 나서 평등해질 수 있습니다 "코 살"이라고 해 봅시다 그리고 어쩌면 암호도 etPassword

올바른 말을 해봅시다 그렇지 않으면 잘못된 것입니다

테스트 용으로 여기에는 특별한 것이 없습니다 kosal, kosal을 말한 다음 정정하십시오 다른 것을 입력하면 올바르지 않습니다 좋아요 이제 갤러리에서 뭔가를 바꾸자

갤러리에 ListView처럼 추가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다른 예제를 만들고 싶습니다 물건, 다른 구성 요소 여기서 ListView를 드래그하십시오 그래서 그것을 두 번 클릭하고 lvProduct를 바꾼다

그래서 여기 갤러리 조각에, 지금 당신은 이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당신은 아무것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이런 식으로 생각하지 마라하지만 이건 똑같다 보기를 호출하고이 코드를 자르고보기를 반환해야합니다

그래서 여기서 ListView에 데이터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ListView에 데이터와 데이터가 필요합니다 데이터와 레이아웃이 같아서 데이터를 보관할 클래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제품을 호출합니다 그래서 개인 문자열 이름; 개인 int 수량; 개인 더블 가격; 그래서 저는 생성자가 필요합니다

코드로 이동하여 생성으로 이동 한 다음 여기에서 생성자를 호출하십시오 그래서 처음에는 none one과 second를 생성하거나, Mac에서는 CTRL + N을, Constructor를 다시 생성해야합니다 세 가지를 확인하십시오 나는 세터와 게터가 필요해 이것은 당신을위한 클래스입니다

그래서 여기로 가십시오 그러면 ArrayList가 필요합니다 제품의 그리고 product = new ArrayList를 호출합니다 그러므로 새로운 제품 인 p1을 추가하십시오 그리고 아마도 콜라 100과 0

5 정수 이걸 자르면 되겠지, 좋아 이제 좀 더 필요할지도 모르지 많은 양의 데이터를 원한다면 for 루프에서 생성 할 수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예는 여기에서 중요합니다 이제 모든 데이터를 ArrayList 제품에 추가합니다 그런 다음 어댑터가 필요합니다 간단한 ArrayAdapter를 사용하십시오 그것은 간단합니다

adapter = new ArrayAdapter 그리고이 하나, 당신은 'this'가 필요합니다 나중에 목록을 변경합니다 둘째, 리소스가 없기 때문에 리소스가 필요합니다 Android에서 기본값을 사용하십시오

simple_list_item_1을 사용하십시오 그리고 마지막 것은 데이터 제품입니다 그리고 이건 똑같은거야, 좋아 이제 GalleryFragmentthis

getActivity ()가 필요합니다 과 마지막으로 ListView에 추가하려고하므로 lvProduct를 이렇게 호출합니다 viewfindViewById (Rid

lvProduct) 여기에 있습니다 그리고 lvProductsetAdapter (어댑터)가 완료되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실행합니다 이제 알 수 있듯이 데이터가 좋지 않기 때문에 문제가 발생합니다

목록 항목은 하나의 데이터 만 보유하지만 Fundater의 라이브러리를 사용할 수 있지만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십시오 그러나 Fundapter의 라이브러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Fundater를 입력하면 github으로 이동하고 다른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네비게이션 서랍의 예제 일 뿐이며, 여기서 빠른 것을하고 싶습니다 Gradle로 이동하십시오

여기에 Gradle을 추가하십시오 동조 그래서 인터넷 동기화가 필요합니다 좋아, 그의 도서관은 하나의 버그가있어, Manifest, androidmanifest에 가도록 고치기 위해 실제로 이것은 필요한 때까지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알다시피, 우리는 그 일을하는 법을 알고 있지만 목록을 작성한 다음 배열을 만드는 방법을 알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어댑터 쉽게 그래서 더 배우고 싶다면 더 배우고 싶다면 그냥 앉아서 시계, 그래서 CTRL + SPACE 네임 스페이스를 여기에 추가해야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마지막 도구입니다 도구 대체, 좋아, 안드로이드 : 아이콘 문제는 그의 도서관에서 아이콘, ic_launcher 같은 것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 것

그래서 그것이 문제입니다 이제 동기화 할 필요가 있습니다하지만 실행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작동중인 경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브러리

좋아, 좋아 보인다 이제는 계속 진행할 수 있습니다 ListView의 경우 레이아웃을 사용해야합니다 그래서 여기 당신이 옳지 않은 간단한 것을 사용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레이아웃을 추가해야합니다 ListView 항목 따라서 XML 레이아웃, xml 파일로 이동하여 product_layout이라면 자유롭게 레이아웃을 바꿀 수 있습니다

어쩌면 상대는 좋은 것입니다 좋아, 어쩌면 일부 텍스트, 중간 중간 및 다른 중간 중간 첫 번째 것은 이름에 대한 tvName이고이 tvQty, tvPrice입니다 이제 FunDapter 라이브러리의 BindDictionary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함께 바인딩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이 라이브러리는 매우 융통성이 있습니다

어떤 데이터가 다른 라이브러리와 바인딩되는 것처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문자열 필드를 추가해야합니다 Rid

tvName은 우리가 방금 생성하고 새로 호출하는 문자열입니다 Ctrl + Space, StringExtractor 그리고 나서 당신은 제품을 반환 할 수 있습니다

제품은 지금 getName ()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다른 세 사람과 같은 일을합니다 그래서 너는 이것을 바꿀거야, 좋아, 좋아 getQty () 하지만 이건 String이야, 정말 미안해

이 하나는 정수이고 여러분은 문자열을 추가합니다 그래서 같은 일을 부울, 그래서 같은 일을 두 번합니다 이제 더 이상 ArrayAdapter가 필요 없으며 대신 Fundapter를 사용합니다 우리는 github에서 그것을 얻었고 나는 어댑터를 새로운 Fundament라고 부릅니다 그래서 "this"와 ArrayList는 제품이고 리소스 레이아웃입니다

여기 Rlayoutproduct_layout입니다 그리고 마지막 하나는 사전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문제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전화를해야하기 때문입니다 이 갤러리 조각은 좋아하지만 getActivity, 좋아 그런 다음 어댑터를 사용하여 lvProduct에 연결하십시오 갤러리, 그거 봐? 좋아, 이제 너는 그것을 올바르게 얻었다 마지막 항목에 이벤트가 있기를 원할 것입니다

lvProduct를 호출하면됩니다 항목 클릭 수신기, 새 CTRL + SPACE 및 ENTER 좋아요 여기에서 데이터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클릭하면 데이터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선택한 제품 그래서 그것을 얻으려면 제품과 제품을 호출해야합니다 제품이 최종이어야합니다 익명의 클래스 안에서 제품을 사용하려면 제품이 최종적이어야합니다 그런 다음 SelectedProduct, product

get (position) 객체를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입장입니다 여기 위치는 0, 1, 2, 3, 4, 5와 같습니다 그래서 칵테일을 클릭하면 0, 1, 2, 3이됩니다 그래서 우리는 위치 # 3의 데이터를 얻을 것입니다

그럼 칵테일이라면 300과 25 알았어 그래서 토스트하세요 다시 한번 GalleryFragmentthis

getActivity (), SelectedProductgetName (), short, show, okay가 필요합니다 좋아 갤러리로 다시 가자 이제 칵테일을 클릭하자 칵테일

자, 이제 그걸로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좋아, 그건 내 비디오를위한거야 당신이 이것을 좋아한다면, 구독하는 것을 잊지 마시고 3 번째 비디오에서 보게 될 것입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