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ilding a Responsive UI in Android (Android Development Patterns)

MIKE DENNY : 정말 뭔가가 있습니다 앱을 얻는 것에 만족합니다

기기에서 멋지게 보입니다 하지만 11,000 개 이상의 다른 Android 기기가 있기 때문에 11,000 개의 다른 레이아웃을 만들어야한다는 것은 아닙니다 멋지게 보이는 앱 만들기 반응 형 UI 원칙을 사용하는 경우가 아닙니다 당신은 내가 이안이나 조안나가 아니라는 것을 눈치 챘을 것입니다

내 이름은 Google Design의 디자인 대변자 인 Mike Denny입니다 팀 먼저 첫 번째 것들 특정 휴대 전화 및 태블릿에 대해 생각하기 너를 곤경에 빠지게 할 뿐이야 다양한 기기가 있습니다

그다지 큰 차이가 없다 휴대 전화와 가장 작은 태블릿 대신, 얼마나 많은 공간에 대해 더 일반적으로 생각하십시오 당신은 함께 일해야합니다 이것은 3 개의 다른 풍미에서 올 수있다 – 너비, 높이 및 최소 너비

폭은 매우 중요하며 UI 디자인 및 빌드에서 중단 점의 기초가됩니다 예를 들어, 600 dp 너비가 첫 번째 지점입니다 거기서 당신은 나란하게 요약하는 것을 고려할 수있었습니다 및 상세 수준보기 조금이라도 낮 으면 각 레벨을 제공하지 않을 것입니다 가치있는 충분한주의

반응 형 UI를 설계 할 때 높이는 덜 일반적입니다 하지만 수직 스크롤과 같은 용기가 사용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한 번에 하나 또는 두 개의 요소 만 볼 수있는 경우 제한된 높이로 인해 가장 작은 너비, 높이 또는 너비와 달리, 회전 민감하지 않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두 값 중 작은 값 이렇게하면 사용할 수있는 공간의 양을 더 잘 알 수 있습니다

앱이 남아 있는지 확인하는 쉬운 방법입니다 장치가 회전 할 때 일관성이 유지됩니다 당신은 당신의 사용자를 강요하고 싶지 않다 매번 네비게이션 구조를 다시 배우기 장치를 회전하십시오 이것은 다중 창 세계에서 특히 중요합니다

앱의 크기가 조정되면 너비, 높이 및 최소값 너비가 업데이트 될 것입니다 태블릿에서 전체 화면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초상화 중심의 전화에 해당하는 금액까지 공간의 가치 좋은 반응 형 UI가있는 곳은 다음과 같습니다 매끄러운 전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패턴의 숫자가 있습니다 당신은 그 반응 형 건물을 만들 때 고려할 것입니다 숨겨진 내용을 화면에 표시하는 등의 UI 크기가 커지고 탐색 패턴이 변형됩니다 또는 목록에서 그리드로 전환 할 때, 화면을 여러 섹션으로 나란히 나눕니다 특정 요소 리플 로우, 크기 확대 또는 개별 요소의 여백, 또는 심지어 특정 요소의 위치를 ​​변경 떠 다니는 액션 버튼처럼 디자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 게시물을 확인하십시오

반응 형 UI 및 특정 패턴 당신은 더 나은 애플 리케이션을 구축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