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I/O 2010 – Android UI design patterns

>> Jim Palmer : 환영합니다 나는 Jim Palmer, 안드로이드 사용자 경험의 책임자입니다

팀 말하자면, 너무 흥미롭고, 디자인 세션을보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나올 것을 알기 위해 회의에서 디자이너를 만나러 왔습니다 그래서 와우, 거기에 대한 모든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박수] >> Jim Palmer : 오늘의 세션은 Android UI 디자인 패턴입니다 우리는 안드로이드의 성장에 대해 정말 흥분하고 있으며, 물론 모든 애플리케이션은 하기

그러나 정말로, 개발자 샌드 박스에 들러서 전화기의 벽을 확인하십시오 누구나 그 터치 기반 모바일을 의심합니까? 장치가 차세대 컴퓨팅 제품을 지배하게 될 것입니다 권리? 이것은 그것이있는 곳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여기에있는 것이 기쁩니다 여러분이 비전을 실현하도록 도와주십시오

오늘, 내 소개 후 우리는 우리가 팀에서 탐구해온 새로운 패턴 중 일부는 시각적으로 디자인을 마치고 모든 것을 하나로 묶을 앱을 둘러보십시오 그게 뭐에요? 우리가 나아갈 곳에 대한 통찰력 더 나은 안드로이드 애플 리케이션을 만드는 데 대한 실질적인 조언으로 물론, 이것이 Google 인 경우, 우리가 작은 nerdy를 가지지 않았다면 옳지 않을 것입니다 길을 따라 질문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하는 동안, 용어를 알아볼 수 있는지 알아 보려면 고전 수사학의 연설 형식입니다

Q & A에서는 이름을 지정할 수있는 사람에게 소장품을 줄 것입니다 괜찮아 그럼 여기서 세션으로 들어가 봅시다 작년 I / O 이후로 많은 일이 일어났습니다 기계적 인조 인간

너희들은 그 방출을 알고있다 : 도넛, Eclair, 넥서스 원을위한 Eclair의 업데이 트뿐만 아니라 곧 Froyo 그러나 사용자 경험 관점에서 볼 때 중요한 일 중 하나는 더 많은 하드웨어 프로파일 지원, 특히 다양한 화면 크기 및 밀도 보시다시피, 장치 벽 왜 그것이 우리에게 커다란 이익이되었는지를 보여줍니다 약 180dpi의 1/2 VGA 화면 인 G1에서 두 가지 버전을 추가했습니다 약 240, 250 dpi의 WVGA 결과적으로 Google은 시스템을 사용하여 자산을 목표로 설정하여 각 자산을보다 효율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오늘 그것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물론 또 다른 큰 변화는 개발자 커뮤니티에서 앱이 폭발적으로 증가했습니다 나는 너에게 알리고 싶다 우리는주의를 기울인다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우리가 제공하고있는 기존 도구를 어떻게 사용하고 있는지, 당신이 해결하려고하는 새로운 도전들과 그것들을 통합하는 것 우리가 채택하고있는 일부 패턴을 보면서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실제 세션을 시작하기 전에 몇 가지 상황을 설명해 보겠습니다 사람들은 UI 그룹의 안드로이드 디자인 철학을 묻습니다 시작하려면, 우리는 여기에서 다소 이단 적이되기를 원하며, 좋은 UI는 간단합니다 개념 상 호소력이 있지만 단순한 어떤 의미에서의 의미 그것은 힘의 부재, 적응할 수 없음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성장할 수 있습니다 특히,이 개념은 종종 UI에 있습니다 마치 클릭 횟수 또는 터치 횟수로 계산 된 원 측정하면, 당신은 당신이 쓸모있는 제품을 갖게 될 것이라는 것을 확신하게 될 것입니다 사실, UI를 사용할 수있게 만드는 것이 명확하고 혼란 스럽습니다 좌절감과 일반적인 감각으로이 제품을 사용하는 방법을 모릅니다

그로 인해 총 클릭 수보다 더 많은 피해를 입 힙니다 따라서 기능에 과부하가 걸리거나 복잡한 상호 작용이 너무 많으면 좋지 않습니다 그러나 단순성보다 명확성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우리는 제품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사용하기 쉽고 강력합니다 이것이 우리가 생각하는 것 중 하나입니다

약 우리 철학의 또 다른 부분은 다음과 같이 사용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정말로 신경을 쓰는 내용에 가능한 한 많은 화면을 제공합니다 내용은 만족 스럽습니다 특히 사진, 음악, 상태 업데이트, 메시지 여부에 상관없이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물론 일반적인 작업을 넣어 UI의 명확성을 높이고 싶습니다 화면에서 클릭 가능한 항목으로 그리고 우리는 오늘 그것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패턴 하지만 점점 더 많은 콘텐츠가 화면 자체에 표시됩니다 전통적인 UI 컨트롤뿐만 아니라 상호 작용을 유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왜 이것이 중요한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우리는 스크린의 시각적 인 복잡성, 알다시피, 박스와 모든 라인 내의 박스 그래서 그것은 또한 그것이 더 가벼워지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콘텐츠와 UI 간의 긴장감 Chrome은 일관성에 대한 토론에서 종종 펼쳐집니다 UI가 일관성이 있습니까? 최악의 경우, 이것은 모든 것을 만들자는 것을 의미합니다 같은 사람들은 무엇을해야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우리 그룹에서 홍보 할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상호 작용 일관성, 즉 존재하지 않고 할 수있는 것을 사용자에게 명확하게 보여줍니다 단조로운 허브 사이먼,인지 적 창시자 중 한 명 심리학은 "정보는주의를 끌고있다"고 말했다

또한 오늘날 사용자가 사용할 수있는 모든 옵션과 선택 사항으로 제품은 사용자의 참여를 유도합니다 따라서 상호 작용을 일관되게 유지함으로써, 치료 방법을 다양하게하고 시각적 표현과 시각적 즐거움을 추가하면 사용자가 귀하의 제품에 실제로 참여하십시오 마지막으로 모바일 장치는 바로 그 정의입니다 개인 우리는 항상 당신과 함께합니다

당신은 그것들을 끊임없이 사용합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많은 실험을합니다 새로운 기기를 시험 사용해보고, 앱을 다운로드하고, 앱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그들이하고 싶지 않고 할 시간이 없으면 끊임없이 물건을 재구성합니다 그들은 자신의 물건을 한 번 정리하기를 원하며 그 조직을 사용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미래의 맥락에서 따라서 언제든지 제품을 미래에 활용할 것으로 기대하는 사용자 따라서 응용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이 클라우드를 사용해야합니다 사용자가 상황에 머무르고 끊임없이 상황을 재현하지 못하게하는 접착제 물건을 세우고 바탕 화면이나 다른 장소에서 사용하는 것을 다시 설정해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클라우드는 단지 정보의 원천이 될뿐만 아니라 시간을 줄이고 무엇이 중요한지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사용자 경험 그들

결론은 다음과 같습니다 소크라테스, 진실에 대한 단순한 지식은 당신에게 설득의 예술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분명히 당신이 사람들에게 행동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방법에 적용됩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나는 디자인이 당신과 당신의 사용자 사이의 의사 소통이라고 생각하길 바란다 단순한 기능만을 생각하지 않고 사람을 설득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시도하고 나서 제품에 계속 참여하십시오 어떻게 그걸합니까? 알아 보자 잠깐 들어가서 리처드를 데려 올께 Fulcher와 디자인 패턴에 대한 다음 섹션부터 시작하겠습니다 >> Richard Fulcher : 고맙습니다, 짐

그리고 오늘 여기있는 모든 이들에게 감사드립니다 그래서 디자인 패턴 우리가 그 말을 할 때 우리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음, UI 디자인 패턴이 실제로 소프트웨어 디자인 패턴과 다른 것은 아닙니다 오늘 알다시피 되풀이에 대한 일반적인 해결책 일뿐입니다

문제 반드시 완벽한 해결책은 아닙니다 그러나 그것은 견고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광범위하게 적용 가능한 솔루션입니다 이러한 패턴은 설계 프로세스의 일부로 나타납니다 Google은 이러한 디자인을 생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다른 작업을 Google에서 수행합니다

그 중 하나는 공식적인 사용자 조사를 수행하고 우리는 내부적으로 호출하는 것을 수행한다는 것입니다 dogfooding, 우리는 응용 프로그램의 초기 버전을 할거야, 우리는 그것을 팀과 공유 할 것이다 우리 직속 팀 밖에서 일하는 사람들이 그런 방식으로 피드백을 보내 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어떤 것들이 작동하는지 그리고 어떤 것들은 응용 프로그램 내에서 그렇게 잘 작동하지 않는지보기 시작할 것입니다 또 다른 방법은 언제든지 UI 디자이너를 함께 앉아서 각각을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다른 화면에서는 특정 솔루션을 얻는 경향이 있습니다 크리스나 크리스천이 한 일을 살펴 봐야 겠어

내가 살펴볼거야 나는 누군가에게 의사를 불러야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병이 들기 때문이다 "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패턴은 패턴이 나타나는 것을 보는 것입니다 개발 공동체, 함께 올라와

우리는 시장을 바라본다 우리는 그것에 도전하는 그 안의 것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에게 영감을줍니다 그리고 그것들은 우리가 생각할 때 도움이됩니다 음, 여기에 문제가 있거나 여기에 정말 흥미 롭습니다

그것을 해결하는 방법 그래서 내가 갈 수있는 패턴을 위해 오늘, 우리는 각각에 대해 약간의 세부 사항을 갖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제목을 부여 할 것이므로 정말 엄격한 어휘로 그들을 참조 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그리고 이것들은 매우 일반적이며 충실도가 낮을 ​​것입니다

우리가이 시점에서 상호 작용에 초점을 맞추고 있기 때문입니다 궁극적으로, 시각적 우리는 그것이하려고하는 문제를 진술 할 것입니다 각 패턴에 대한 많은 권장 사항을 제공 할 것입니다 그래서 내가 다룰 다섯 가지 패턴은 대시 보드, 작업 표시 줄, 검색입니다

바, 빠른 액션 및 컴패니언 위젯을 제공합니다 처음에는 대시 보드가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여기에 보여줄 모든 예제들에 대해, 나는 거짓되고 위조 된 어플리케이션을 만들어 냈습니다 알다시피, 안드로이드에 대한 열정을 가진 사람들을위한 도구 일종입니다 업데이트를 공유하고 제품 리뷰를 공유하십시오

그래서 우리는이 Android 광신자 응용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여기서 대시 보드를 두 가지 다른 맛으로보고 있습니다 왼쪽에 세로; 오른쪽에 풍경 대시 보드가 문제를 해결하려고합니다 이 앱으로 무엇을 할 수 있고,이 앱으로 무엇이 새로운지

따라서 핵심 기능을 배치하려고하는 앱에 대한 간단한 소개입니다 앱에 특정 하위 작업으로 사용자에게 명확한 중간 지점을 제공합니다 그들을 위해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일종의 방식으로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앱이 출시되면 시장에 올릴 수있는 애플리케이션의 영웅 스크린 샷 은 끝났어

사용자가 볼 수있는 한 장의 그림이 무엇인가요? 시장에 출시 된 모든 앱을 빠르게 그들을 멈추고 말하자 알았어 나는이 일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얻는다 이것은 나를 위해 이러한 일을 할 것입니다 알았어, 알았어

풀 스크린이므로 많은 부동산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구성 할 수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방금 설명한 예는 기능별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리뷰 나 검색을 게시하는 것과는 다른 진입 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더 많은 콘텐츠에 중점을 두었다면 아마 상상할 수도 있습니다

아마 카테고리별로, 대시 보드는 최고 평점 또는 가장 인기 있거나 최근에 추가 된 항목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또는 더 많은 종류의 생산성에 중점을두면 계정별로 분리 될 수 있습니다 여러 계정을 지원하는 전자 메일 클라이언트 또는 IM 클라이언트 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대시 보드를 사용하여이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대시 보드 사용 권장 사항

그래서 새로운 것을 강조하십시오 그것을 생각하는 좋은 방법은 – 예를 들어 돌아가십시오 – 아시다시피 레스토랑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당신이 정말로 즐기는 것 당신은 식당에 가면 메뉴 그리고 그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하는 경향이 없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의 테이블에 앉아서 스페셜 세트를 얻을 것입니다 화면은 그 두 가지 종류의 게임을 시도합니다 너도 알다시피, 윗부분은 고정되어 있고, 믿을 만하다 너는 어디 있는지 알고있다 그것을 얻으십시오

밑 부분은 약간의 업데이트를 보여줍니다 이 사용자에게는 새로운 내용으로, 사용자에게 해당하는 콘텐츠 개념으로 돌아갑니다 또는 귀하의 응용 프로그램에 적합하지 않은 경우, 새로운 기능이 있습니까? 당신이 할 수있는 앱 사용자의 광범위한 커뮤니티에 새로운 것이 있습니까? 그들의 관심을 불러? 가장 중요한 선택에만 집중하십시오 사용자가 만들 수있는 우리가 여기서 제시하는 지침은 3-6입니다 내부적으로, 우리는 그 아이콘의 집합을 6 팩이라고 부릅니다

그것은 3 ~ 2 개씩입니다 6 가지 항목까지 3 가지 배열 가장 중요한 것을 전달하려고합니다 귀하의 애플 리케이션 않습니다 그리고 flavorful

이것은 화면의 부동산이 많은 앱 내부에서 드문 기회 중 하나입니다 브랜드, 정체성을 보여주는 종류의 게임을합니다 당신이 서비스이거나 당신이 서비스를위한 동반 앱이라면, 그것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다음 패턴은 작업 표시 줄입니다 이 패턴은 I / O에서 보았습니다

사실 회의 애플 리케이션 따라서 작업 표시 줄은 화면, 맨 왼쪽에있는 연한 파란색 상자의 종류, 응용 프로그램이라는 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상 제목이 있어요 그런 다음 오른쪽에는 일련의 작업이 있습니다

작업 표시 줄에서 질문을 해결하려고합니다 내가 어떻게 앱이나 할 일을 빨리 할 수 ​​있습니까? 상단에 고정 된 부동산 집합입니다 화면의 그것은 할 수 있습니다 앱 내부 콘텐츠 정확하게 툴바가 아닙니다

우리는 모든 항목을 거기에 두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메뉴를 대체하지 않습니다 몇 가지 항목을 가져 와서 항목을 올리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제목 표시 줄을 대체합니다 내부에 제목을 넣을 수 있습니다

그렇게하면 제목 표시 줄에 빠른 동작 표시 줄을 바꿀 수 있습니다 앱 전체에 적용되는 액션에 가장 적합합니다 일부 후보자는 다양한 컨텍스트에서 사용하기를 원하는 검색과 같은 것일 수 있습니다 새롭게 하다 어쩌면 당신은 항상 작곡하는 방법을 원합니다

모든 컨텍스트에서 앱과 관련된 새로운 콘텐츠입니다 또한이 도구를 사용하여 대시 보드에 대한 빠른 링크 백업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웹의 사용자가 이러한 종류의 개념에 익숙하다고 상상해보십시오 페이지 상단 왼쪽에있는 로고를 클릭하면 해당 앱의 집으로 돌아갑니다 우리는 여기서 동일한 자산을 가지고 있습니다

몇 가지 권장 사항 다시 한 번 강조하면 화면에서 주요 작업 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좋은 리트머스 테스트는 사용자가 가져서는 안되는 행동은 무엇입니까? 메뉴를 눌러 내 앱 내부로 들어가시겠습니까? 그걸 한줌 앞으로 가져와 우리는 그것을 지침으로 삼 또는 그 이하로 유지하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분명한

작업 표시 줄을 사용하여 장소감을 부여하십시오 Android에서 앱에서 장소까지 텔레 포트하는 것이 매우 쉽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일련의 의도에 따라 앱에 앱을 추가합니다 맨 위에있는 작업 표시 줄을 사용하여 앱을 브랜드화하고이 의도를 따른 후에 사용자가 방문한 위치를 알려줍니다 사용자에게 그들이있는 위치와 어디에서 벗어날 수 있는지에 대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일관되게 사용하십시오 따라서 작업 표시 줄을 앱의 대부분의 화면에 표시되어야합니다 또한 작업 표시 줄에 작업을 수행 할 예정이라면 일관되게 명령을 내리십시오 같은 패턴으로 사용해보십시오 여기에서 저기로 검색을하지 마라

우리는 한 화면에서 다른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그런 다음 문맥에 맞게 사용하지 마십시오 행위 우리는 당신을 좋아할 또 다른 패턴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을 고려해야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빠른 행동입니다 빠른 동작을위한 두 가지 예제가 있습니다 왼쪽에, 당신은 일종의 빠른 것을보고있다 Android 광신자 커뮤니티의 누군가가 게시 한 업데이트를위한 액션이 나타납니다 오른쪽에서 다른 빠른 액션 팝업이 표시되지만 이번에는 연락처 프레임, 그것을 게시 한 사람의 이미지

빠른 행동은 말할 수있는 빠른 방법 일뿐입니다 음, 이걸로 내가 뭘 할 수 있을까요? 당신은 행동이 나타나고있는 화면상의 뚜렷한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 왼쪽의 경우에는 실제로 오른쪽에 타겟이 있습니다 사용자가 탭하고 빠른 작업을 수행 할 수있는 "더"버튼처럼 보입니다 오른쪽 사진에서 사용자의 사진을 누릅니다

빨리 행동을 올리십시오 시각적 타겟이 중요한 이유는 Android에서 엄청난 것입니다 상황에 맞는 행동에 힘을 불어 넣을 수 있습니다 물건을 가진 것들, 그들은 그것을 즐깁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 무대로 가지 않습니다

그들은 단지 그것을 완전히 의식하지 않고 단지 다른 모든 것으로 생각하지 않습니다 컨텍스트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화면 타겟을 제공하면 내가 여기서 할 수있는 일이 있는지 알아 우리는 이들을 최소한으로 파괴하려고 노력합니다 화면 컨텍스트 그들은 행동하는 아이템 위 또는 아래에서 일종의 팝핑을합니다

그들은 전통적인 문맥 항목 대화처럼 아이템을 은폐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행동 자체는 매우 간단해야합니다 이상적으로는 의사 소통 할 수 있습니다 단지 아이콘 또는 아이콘과 단어 또는 두 개의 레이블이있는 아이콘입니다 액션이 실제로 즉각적이고 명백하게 나타나기를 바랍니다

팝업으로 사용자가이 사고에 빠지기를 바라지 말라 내가 할 수있는 일? 다시 말하지만, 그들이하고 싶어 할지도 모르는 가장 명백한 것에 집중하십시오 그리고 그것은 빠르고 재미 있어야합니다 오늘 일찍 대화에 참석 한 사람이 있다면 YouTube의 몇 명의 디자이너가 긍정적 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 한 프리젠 테이션 그리고 그들은 일곱 가지 원칙을 세웠다 그리고 첫 번째 원칙은 빠르다는 것이 었습니다

그들은 실제로 빠른 것이 가장 중요한 특징이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지금 당장 주장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나는 빠른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좋은 주장을 한 것입니다 빠르다는 것은 제품이 왜 느려지는지 이해하지 못하는 신규 사용자와 제품이 베테랑 사용자뿐만 아니라 반응이없는 경우에도 일종의 퇴보를 준비합니다

누가 단지 그것을 통과하고 싶어하는지 따라서 신속한 조치가 두 가지 모두에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신속한 조치를위한 권장 사항 이들은 내부 목표를 가지고 경쟁 할 때 걸음 걸이입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돌아 가면 많은 일들이 진행됩니다

업데이트 한 사람이 있고, 업데이트 텍스트가 있고, 시간이 있습니다 업데이트에는 하이퍼 링크 또는 다른 것들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오른쪽에 예를 든다면 Brandi Shaffer의 업데이트를 활용하고 싶습니다 그만큼 사실 그 URL이 실제로 큰 목표라는 사실을 알기 때문에 내가 언론에 링크를 따르고 싶지는 않지만 실제로이 전향과 같은 것을하고 싶습니다 친구에게 업데이트

업데이트로 무언가를하는 측면에서 뚜렷한 목표를 부여합니다 왼쪽에있는 링크와 업데이트를위한 별도의 타겟은 이것으로 무언가를합니다 사람이이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가져 오기 만하면됩니다 가장 중요하고 명백한 행동

더 자세한 내용이 없을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항목보기 노래 목록과 같은 것 내가 노래를 누르면, 나는 지금 당장 벗어났다 연주하고 음악이 시작되지만 노래에 대한 다른 것들은 없습니다

신속한 평가를 통해 평가를 받거나이를 친구에게 추천 할 수 있습니다 그 가지고있는 컨텍스트에서 사용하지 마십시오 다중 선택 좋은 예는 아마도 전자 메일 클라이언트 일 것입니다

메시지 목록 우리가 이메일과 Gmail에 접근하는 방식을 보면 장치에서 우리는 일련의 주요 체크 박스를 제공합니다 이 확인란을 클릭하면 그런 다음 무언가가 선택되면 화면 하단에 하단 버튼 막대가 나타납니다 선택 상태에서 취할 수있는 조치가 제공됩니다 해당 시스템을 사용하거나 빠른 동작을 사용하지만 두 가지를 섞어 사용하지 마십시오 오늘 제가 이야기하고 싶은 네 번째 패턴은 검색 창입니다

여기에 두 가지 예가 있습니다 왼쪽의 빈 검색이 나오고 사용자가 방금 아이콘을 눌렀습니다 검색 필드 왼쪽에 그리고 나서 그들은 팝업 선택기를 얻었습니다 그들이 원하는 검색 모드를 선택하기 위해 빠른 액션 팝업과 비슷합니다 친구를 검색하거나 리뷰를 추가 할 때 사용합니다

오른쪽에는 진행중인 쿼리가 있습니다 사용자가 타이핑을 시작했고 추천 제시되기 시작했다 따라서 검색 창은 어떻게하면 찾을 수 있습니까? 화면 상단에 고정됩니다 그래서 당신이 검색 바는 동일한 부동산을 대체합니다 그냥 뒤집어주세요

제안을 뒷받침해야합니다 그리고 당신은 또한 우리가 선택자라고 부르는 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검색 모드를 변경합니다 내가 말한 팝업이야 모든 앱이 여러 검색 모드를 사용하는 것은 아니며 심지어 검색 모드가 여러 개인 경우 그 선택기를 사용하지 않기로 결정할 수도 있고 그 대신 여기에 제안 사항을 적어 둘 수도 있습니다 다른 검색 모드로 피벗을 제공하는 목록 몇 가지 제안

간단한 검색을 위해 검색 창을 사용하십시오 노래로 돌아 가자 우리가 말하고있는 목록 그것은 긴 목록 일 수 있습니다 참석자 중 하나 인 경우 누가 모토로라 드로이드를 가지고 있는지, 내가 특정 노래를 찾길 원한다면 나는 생각할지도 모른다

키보드를 열고 타이핑을 시작하면 키보드로 필터링됩니다 그리고 그게 효과가있다 당신이 키보드에 있다면 Nexus One을 사용 중이라면 해결 방법이 있습니다 그에 대한

당신은 메뉴 단추에 의지 할 수있다 그리고 키보드는 올 것이다 그러나 모두는 올라가지 않을 것이다 그것을 깨닫는다 따라서 검색 창을 사용하여 검색 할 수있는 방법이 있다고 말하면서 목록의 단순한 필터를 수행하더라도 사용자에게 가치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풍부한 제안을 제시하십시오 라벨을 붙이지 마라 몇 가지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내가 그 노래 목록에 있다면, 그것은 핑크 플로이드의 "돈" 또는 Eddie Money의 "돈" 정보의 두 번째 비트를 제공하십시오

그런 다음 동작을 일관되게 사용하십시오 화면에 검색 버튼이있을 수 있습니다 제조업체에 따라 기기에 검색 하드 키가있을 수 있습니다 너는 심지어 메뉴 내에서 검색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같은 곳으로 가야합니다

그들은 모두해야한다 검색 창을 표시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살펴볼 패턴은 동반자입니다 위젯 그래서 저는 여기에서 4 가지 종류의 일을했습니다

Android 광신자 앱용 위젯 그래서 당신에게 얼마나 많은 새로운 업데이트가 있는지 보여줍니다 최신 업데이트가 들어 있으며 메시지 작성을위한 빠른 링크가 있습니다 따라서 컴패니언 위젯은이 앱을 어떻게 만들 수 있습니까? 내 집 경험의 재미있는 부분? 따라서 앱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콘텐츠 및 기능을 홈 화면으로 전달합니다

사용자가 집에있을 때 그들은 항상 자신이 원하는 것을 알 필요는 없습니다 때때로 그들은 단지 브라우징 이것은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일종의 이동을위한 기회입니다, "나를 데리러, 나를 데리러!" 또한 컴패니언 위젯을 사용하면 집이 더 맞춤화되고 더 맞춤화되었습니다 우리는 반복적으로 듣는다 사용자로부터 Android 경험에 대해 가장 높이 평가하는 것 중 하나 우리가 집에 얼마나 많은 통제권을 주는지; 우리가 그들에게 다른 월페이퍼를 갖게하고, 심지어 라이브 배경 화면; 우리는 많은 재미있는 지름길을 놓을 수있게되었습니다

그들이 가지고있는 폴더; 그들은 위젯을 가지고있다 그들은 일종의 물건을 사각형 격자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작동합니다 너가 위탁의 종류에 할 수있는 무엇이든 사용자가 이미 가치있는 것으로 재생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몇 가지 권장 사항 가치 제공 위의 간단한 앱 아이콘

해당 사용자 컨텐츠를 앞으로 가져 오십시오 위젯에서 모든 것을하려고하지 마십시오 작업에 대한 포인터를 가지고 있으면 좋지만 한 번 사용자는이를 선택하여 앱으로 가져와이를 수행합니다 작성 링크는 좋은 예입니다 그곳에

그들은 작성을 치고, 당신의 앱으로 가져 가서, 앱의 일부로 가져갑니다 작곡 활동을하고 거기에서 일하게하십시오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십시오 큰 위젯을하고 싶다면 차가워 요 그러나 제안에 대해서도 생각해보십시오

사용자가 자신의 공간을 제한하는 방법에 대해 더 염려하는 작은 변형 위젯 집에있다 큰 앱 실행기가 아닙니다 그래서이 모든 것을 하나로 묶습니다 실제로 건물에 들어가는 상호 작용 중 일부는 좋은 안드로이드 애플 리케이션, 당신은 당신의 앱에 당신을 먹일 수있는 위젯을 가지고있다 대시 보드가 있습니다

앱이 할 수있는 모든 일들을 정리합니다 대시 보드에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작업 표시 줄을 지원하는 다른 화면으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작업 표시 줄이 피벗 할 수 있음 검색하려면 끄기 그런 다음 개별 화면에서 항목에 대한 빠른 작업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거기에 표시하는 항목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우리가 상호 작용하는 것들을 다뤘으니 크리스천 로버트슨을 환영합니다 무대에서 시각 디자인에 대해 조금 이야기를 나누십시오 [박수] >> Christian Robertson : 좋습니다

그래서 Jim은 시작했다 안드로이드와의 마지막 I / O 이후로 변경된 많은 것들을 이야기함으로써, 그리고 흥미 진진한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실제로하는 것들 중 하나 흥분되는 것은 새롭게 태어난 장치의 다양성입니다 동시에 우리는 이것이 디자이너와 개발자에게 몇 가지 문제를 야기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Android 애플리케이션 제작 특히 새로운 화면 크기가 있습니다

고려하다 이제 마지막 세션에 참석했다면 픽셀 밀도의 개념 우리는 개발자와 이야기하면서, 우리가 가장 궁금해하는 곳은 픽셀 밀도가 어떻게 작동하는지입니다 이 예가 화면에 표시되는 것을 볼 수 있다면 왼쪽, 우리는 화면 크기가 약 3inches, 오른쪽, 3

2 인치, 왼쪽의 장치가 두 배 이상의 숫자를 가진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픽셀 그래서 Android는이 차이를 알고 있습니다 작은 공간에서 많은 픽셀을 가진 장치를 hdpi로 분류하고, 또는 고밀도 장치와 마찬가지로 mdpi 또는 중간 밀도에 대한 분류가 있으며, 저밀도의 경우에도 ldpi입니다 여기서 아이디어는 자산을 대략 동일한 물리적 크기

예를 들어 인간 크기의 손가락에 맞게 아이콘을 디자인하면 for – Hero 기기라고하고 Nexus One에서 애플리케이션을 가져 와서 실행한다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 당신은 아이콘이 실제 크기와 같고 여전히 실제 인간의 크기와 일치하기를 원합니다 손가락 그래서 안드로이드는 배후에서 몇 가지 일을합니다 한 가지 방법은 mdpi 자산에서 자산을 자동으로 확장하고 그 자산을 확장하는 것입니다 hdpi 화면 용

여기에 두 개의 자산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왼쪽은 hdpi, 하나는 mdpi입니다 오른쪽에있는 크기가 같은 크기로 조정 된 것을 확인하십시오 많은 번짐 그래서 Android에는 다음과 같은 기능이 있습니다

그 이것이 개발자에게 보이는 것은, if 당신은 단지 여기를 보았습니다, 나는 hdpi drawables를 위해 추가 한 추가 디렉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콘이나 자산의 이름을 똑같은 이름으로 지정하면 Android가 올바른 작업을 수행합니다 그 고밀도 자산을 교환하십시오 그래서 이것은 약간의 추가 작업을 추가합니다

개발 프로세스가 필요하지만 실제로 이러한 이점을 활용하는 것이 가치 있다고 생각합니다 놀라운 고해상도 스크린 그렇다면 작업 흐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자산 생산의 관점? 꽤 간단합니다 내가 너를 지나갈거야

몇 가지 잠재적 함정을 지적합니다 이것이 내 mdpi 자산이라고 가정 해 봅시다 나는 크기를 바꾸고 싶다 나는 그것을 확장하려고합니다 자 여기 매직 넘버는 150 %입니다

그래서 만약 나는 15의 배율로 배율을 조정하면 내 mdpi 에셋이 hdpi에 맞는 크기가됩니다 이제 주목할 점은 자산을 확장하는 경우 훨씬 더 쉽습니다 벡터 기반 이미 따라서 PhotoShop이나 Inkscape 등을 사용하든, 시작하든간에 벡터를 사용하면 나중에 비트 맵을 사용하는 애셋이있는 경우 나중에 벡터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소스를 재 인증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이것을 확장하고 꽤 좋아 보인다 이 경우 PhotoShop의 샘플 알고리즘은 꽤 괜찮습니다 당신은, 하지만 때로는 한 픽셀 라인을 수직으로 늘리면 약간의 이미지가 생길 수 있습니다 비트 퍼지 및 그 것들을 청소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것은 특히 사실입니다 9 패치 이미지 눈금을 확대하면 눈금을 정리해야합니다 점수; 그렇지 않으면 Nine-Patches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다중 화면 크기를 지원하기위한 것입니다

작년에 변화 한 또 다른 점은 우리가 새로운 스타일을 시작했습니다 아이콘 지침 자, 우리가 무슨 일이 일어 났는지 보았습니다 시장에서 우리는 응용 프로그램의 수가 놀랄만큼 증가한 것을 보았습니다 너희들은 가지고있다

정말 열심히 일해 왔고 우리는 그것에 대해 정말로 흥분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애플리케이션 스타일에 대해 생각할 때, 우리는 – 몇 가지 가이드 라인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이는 증가하는 응용 프로그램의 다양성을 지원합니다 그리고 그 다양성을 가능하게하기 위해, 우리는 다양한 모양, 재료 및 색상을 가진 아이콘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시스템을 함께 맞추는 데 필요한 몇 가지 통일 된 요소를 확립하고자 할 때와 마찬가지로, Android의 시각적 디자인을위한 품질 기준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특성 중 일부는 촉각입니다 그래서 심지어 최소한의 아이콘 그들이 물질로 만들어진 것처럼 느낍니다 그들은 위쪽 조명, 매트 및 전방 향하고, 새로운 3D 실행기 메뉴에서 작업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시각적 효과를 줄이기 위해 복잡성을 피하기 위해 synecdoche를 사용합니다 synecdoche는 응용 프로그램의 한 구성 요소를 가져올 곳입니다

이를 사용하여 전체 애플리케이션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설정 아이콘은 간단합니다 하나의 설정 다이얼과 전체 제어판의 그림이 아닙니다 또는 계산기 아이콘이 간단합니다 계산기 전체의 그림 대신 키를 같게합니다

그래서 단순함을 유지하십시오 그리고 우리의 가장 큰 목표는 응용 프로그램 및 브랜드를 제공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지역 사회가 무엇인지보고 싶어합니다 믹스에 추가됩니다 사실이 아이콘을 디자인 할 때 우리는 사람들이 커뮤니티에서 만들었던 독특한 아이콘의 대표 샘플을 가져 왔습니다

응집력이 느껴지는지보기 위해 그 둘을 섞어서, 우리는이 새로운 스타일처럼 느낍니다 실제로 그 확장을 가능하게합니다 괜찮아 그래서 개발자가 착륙하는 것을 돕기 위해 이 새로운 아이콘 스타일로 런처 아이콘 템플릿 키트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내가 보여주게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래서 당신은 벡터 기반 심벌 마크 응용 프로그램에 적용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저는이 정사각형의 타일을 집어들 것입니다 내 브랜드의 색상과 일치하도록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나는 녹색을 좋아한다 나는 단순히 내 벡터 아트를 추가 할 것이다 어쩌면 여기에서 일러스트 레이터로부터 가져올 것입니다 과 그런 다음 키트에 포함 된 일부 레이어 효과를 적용하십시오 매우 빨리 심벌 마크

또는 내 로고에 기반한 무한한 아이콘 그래서 우리는 많은 것들이 있음을 인정합니다 브랜드의 아이콘을 사용하면 훨씬 더 렌더링을 원할 것입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시작하는 데 도움이되는 유용한 방법입니다 따라서 Android의 장점 중 하나는 유연성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을 믿는다 비주얼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따라서 권장하는 아이콘 시스템을 활성화하면 다양성뿐만 아니라 뚜렷하고 브랜드화 된 애플리케이션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에 대한이 비전 그리고 나는가는 크리스에게 배턴을 전달할 것입니다

이러한 새로운 디자인 패턴과 맞춤형 브랜드 자산에 대한 사례를 보여주기 위해 이야기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박수] >> Chris Nesladek : 안녕하세요 저는 Chris Nesladek입니다 오늘 저는 여기에서 신청서를 데모하러 왔습니다 이 패턴 중 가장 좋은 것을 보여준 많은 사람들이 다운로드했을 것입니다

우리가 최근에 선적 한 기술을 연마했습니다 Android 용 Twitter를 살펴 보도록하겠습니다 그래? 그래서 우리는 대시 보드를 단단히 제자리에서 시작합니다 보시다시피 대시 보드를 사용하여 수행 한 한 가지 비결은 바로 Android 21에서 제공 한 라이브 월페이퍼의 장점을 사용하고 홈 화면

그것들은 트위터 구름이고 그것은 트위터입니다 새 그리고 눈치 채면 재미 있고 기능적이며 단지 집보다는 조금 더 좋습니다 리차드가 이전에 설명한 오리엔테이션 활동 저 새는 실제로 저를 지금 쳐다 보며 이상하거나 이상한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말은 귀엽다 어쨌든 그것들은 실시간 경향 거품이기도합니다 다시 한 번 상단에 작업 표시 줄이 있습니다 사용자에게 방향을 지정하십시오

그래서 데모 할 다음 패턴은 분명히 액션 바 어떤 사람이 어떤 일에 대해 주된 활동이 될지를 말해 줄 수 있습니까? 트위터 응용 프로그램? >>> 트윗 >> Chris Nesladek : 우리가 간다, 트윗 따라서 새로운 액션 바 패턴을 사용하면 트윗 아이콘을 탭하여 작성 활동으로 이동하십시오 자, 여기서 가장 공통적 인 기능이 실제로 사용자를위한 화면 상에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보기에 좋아 그러나 우리는 메인 메뉴의 기능을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제가 지적하고자하는 것은 당신이 가장 중요한 행동들을 표면화 할 수있는 반면, 메인 메뉴를 사용하는 Android UI 패턴의 풍부함을 잊어서는 안됩니다 차라리, 주 메뉴를 사용하십시오 원하는 경우 신속하게 사진을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 나는 그렇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사진을 찍거나 여러 장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구현 한 선택 도구를 사용하여 "at"사용자 이름을 지정하면 더 쉽게 트위트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또 다른 멋진 기능 중 하나는 기본 메뉴에서 호출하고 싶습니다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이 메시지를 통해 직접 메시지로 전환하십시오 그래도 대시 보드로 돌아가 봅시다 대시 보드로 돌아갈 필요가 없습니다 나중에 좀 속임수를 보여 드리겠습니다 그러나 우리를 앱 집으로 데려가는 Twitter 로고를 탭하면 대시 보드에 다시 나타납니다

이제 대시 보드에서 다음 패턴이 분명히 표시됩니다 검색 창입니다 이제 검색 할 때 – 불행히도 검색 제안을 받아야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권장대로 그러나 왼쪽 상단을 탭하면 트윗과 사람들 사이를 피벗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새로운 검색 창 코퍼 버블 껍질로, 어쨌든 그것을 검색하고 싶습니다 검색 제안을 권장 할뿐만 아니라 내가 뭔가를 검색했다면 실제로 내 잡아라 그래서 제안이 있습니다 잘 했어, 제대로 구현 그리고 내가 트위터에 대한 Google I / O를 검색하면 내 기록을 보유하게됩니다

우리가 돌아갈 때 사진 찍고 탭하세요 거기는 구현 됨 바르게 다음은 빠른 행동이 될 것입니다

나의 좋아하는 패턴 사실, 빠른 행동은 열정이었습니다 왜냐하면 저에게 긴 언론 우리가 대화의 맨 위에 놓았을 때 매우 강력했지만 매우 파괴적이었습니다 행동하려고했던 데이터 빠른 행동으로 우리가 당신처럼 할 수있는 일 이 액티비티에는 스크린상의 어포던스가 있습니다

너는 그것을 탭하고 위로 레일을 내민다 행동하고자하는 데이터를 다루지 않는 행동의 이제는 Richard가 이전에 언급 한 것처럼 ListView 버튼 요소를 끄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사용자가 신속하게 링크를 탭하여 해당 링크를 실행 가능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뷰에서 오버 플로우 함수에 대한 주 메뉴를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두드리기가 어렵다 이 목록보기 안에 트윗 메타 데이터 링크가 있지만 때로 사람들은지도에서 디자이너보기가 메인 메뉴

이제 대시 보드, 작업 표시 줄, 검색을 완료했습니다 바, 빠른 행동 다음 단계 – 우리는 이것을 통해 날고 있습니다 대시 보드, 작업 표시 줄, 검색 바, 빠른 행동, 옙 다음은 컴패니언 위젯입니다

트위터 앱의 컴패니언 위젯은 두 가지 방식으로 구현되었습니다 그것은 크고 작은 위젯으로 구현되었습니다 이 버튼은 단순한 버튼으로 구현되지는 않지만 오히려 하나의 버튼으로 구현됩니다 그와 관련된 행동 예를 들어 작은 위젯에서는 이것을 탭하고 해당 트윗에 답장하기 위해 작성된 짹짹으로 이동하십시오

아니면 – 오 – 오 우린 방금 잃었 어 하지만 돌아 왔어 또는 큰 위젯에, 당신은 그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너의 자신의 무언가를 짹짹

괜찮아 따라서 대시 보드, 작업 표시 줄, 검색 창, 빠른 동작 및 화면 상에있는 내용을 다루었습니다 위젯 내가 너에게하고 싶은 마지막 두 가지 요점 오늘 우리가 당신의 질문을하기 전에 당신이 패턴을 생각한다면, 좋은 예가 될 것입니다 당신의 활동에 패턴을 쌓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의 짹짹 – 여기에 우리의 프로필 섹션을 보면, 당신이 볼 수있는 것은, 난 그냥 화면 왼쪽 상단의 트윗을 두드렸다 그리고이 함수는 실제로 검색 막대 패턴입니다 일반적으로 디자이너로서이 뷰에서 탭을 사용하여 여러 항목을 피벗 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 데이터 세트 그러나, 그것에 대해 생각할 때, 그 거품 어떤 사람들에게는 더 친숙하고 더 빠르며 실제로 개발자에게 묻지 않아도됩니다

flickable 탭을 구현하는 것은 문제입니다 왜냐하면 기본적으로 사용자는 얼마나 많은 데이터 세트가 존재하는지 따라서 패턴 사용에 대해 생각한다면 창조적 인 방법으로 그들을 사용합니다 또한 작업 표시 줄이 놓여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빠른 동작과 메인 메뉴가 화면에 표시됩니다

따라서 우리는 풍부한 기능으로 더 많은 기능을 제공 할 수있었습니다 이는 Android 사용자 경험입니다 요컨대 그리고 그 위에 무엇이 더 중요한지 크리스챤이 말했듯이, 생각해보십시오 그리고 폴란드어로, 당신이 볼 수있는 것처럼, 당신이하고 싶은 것 – 우리는 실제로이면을 보게 될 것입니다

옆으로 – 당신은 여러 밀도를 지원하고자합니다 너는 약간의 일을해야 할거야 우리가 이야기했던 것처럼 자산과 함께 tweak 왼쪽에는 트위터의 htpi 버전이 있습니다 앱

그리고 오른쪽에는 mdpi 앱이 있습니다 이것의 mdpi 부분도 똑같이 도전적이었습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시간을 보내고 픽셀을 사용하면 두 밀도 모두에서 멋지게 보이도록 앱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걸로 모든 것을 가져 가고 싶습니다 지금 당장 귀하의 질문을하고 싶습니다

당신의 마음에 무엇이 있는지보십시오 고맙습니다 [박수] >> Jim Palmer : 고마워, 크리스 우리는 무대에서 Mike (이름을 말함)를 질문에 대답하도록 초대 할 수 있습니다 청중으로부터 질문을하기 전에 Q & A 괴상한 질문을하고 싶습니다

수사학 장치를 누가 식별 할 수 있습니까? >>> (들리지 않음) >> Jim Palmer : 정말로 그렇습니다 Walter Kaufman의 영화 SYNECDOCHE가 있습니다 SYNECDOCHE는 무언가를 연관시키는 수사적 장치이며, 전체 또는 일부는 전체적으로 부분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좋아 질문으로 넘어 갑시다 바닥에서부터 시작해 보겠습니다 그러면 웨이브를 불러올 수 있습니까? 그래서 우리는 볼 수 있습니다 예

>>> 안녕하세요 롤랜드 슈바이처 나는 앱 날씨 상황에 맞는 메뉴가 파괴적이라는 데 동의합니다 의 관점에서 그들은 종종 당신이 행동하려고하는 데이터를 은폐합니다

그러나 개발자의 관점에서 볼 때 프레임 워크의 일부이기 때문에 훌륭합니다 그래서 행동 바, 빠른 액션 바 및 그 종류의 패턴이 될 것입니다 – 기본 안드로이드 프레임 워크는 우리가 쉽게 구현할 수 있도록합니다 >> 짐 팔머 (Jim Palmer) : 마이크가 이걸 가져 가자 >>> 마이크 : 아마 우리가 따라 왔던 패턴은 응용 프로그램이 보통 조금 앞선 것입니다

이 프레임 워크는 UI 패턴의 관점에서 개척적인 작업이 진행되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프레임 워크는 우리가 일상적으로 생각하는 것과 일치하는 것으로 결정합니다 패턴 액션 바는 승자와 같습니다 따라서 애플리케이션에서 지원하기 쉽도록 만드는 것이 우리가 작업 중입니다

프레임 워크에 >> 짐 팔머 : 알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이쪽에서 이쪽으로 가져 가자 >>> 그게 다야

>> Jim Palmer : 그게 다야 큰 웨이브에서 하나씩 가져 가자 두 번째는 하드웨어 제조업체가 Google의 입장을 겹쳐서 재고 이상 자신의 UI 향상 안드로이드? 이것은 낙담 할 것입니다 미래에? 아니, 사실, 우리는 Android의 열린 사람들은 그것으로 자신의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제품과 디자이너 모두가 다른 제품을 볼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좋습니다 사람들은 그것을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완벽하게 만족합니다 앞으로 계획대로 괜찮아

여기 >>> 그래 그래서 저는 다양한 장치에 대한 신속한 프로토 타입 작업을 많이하고 최근에 많은 작업을 해오 고 있습니다 기계적 인조 인간 그리고 제가 알아 채는 것들 중 하나는 정말 풍부한 UI를 빠르게 만들려면 웹보기를 포기하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HTML, CSS 및 JavaScript를 사용하여 Google에서 사용할 수있는 많은 정보를 얻으십시오 편물 나는 네 생각이 무엇인지 궁금해 접근 방식과 웹 기술과 관련된 많은 것들을 사용한다면 그것을 원시 코드로 가져올 것입니다 >> Jim Palmer : 확실히 UI는 확실합니다

팀은 웹보기 및 특정 도구를 사용하여 프로토 타이핑을 수행했습니다 웹보기에서 전화에 넣어 확실히 차이가 있습니다 웹 뷰를 사용하면 전체 요소보다 분명히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본 크기 조정을 수행하고 앞으로 나아갈 때 이미지가 어떻게 보이는지 보는 데 좋습니다

장기적으로, 웹보기의 영향을 알고 있습니다 마이크가 한 발짝 더 나아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여기에 색상을 추가하면, 오늘 우리의 앱과 확실히 혼합됩니다 특정 기본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응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그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내 생각에 아마 그걸 계속 볼 것 같아 믹싱의 종류는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 Mike : Gmail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한 적이 있다면, Gmail 대화를 볼 때 하나의 큰 웹보기가 표시됩니다 대부분의 콘텐츠는 이미 HTML 형식으로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웹 디스플레이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응용 프로그램의 나머지 부분과 잘 어울립니다 >> 짐 팔머 : 알겠습니다 이쪽에 >>> 개발자와 공유 할 지침 모바일에 응용 프로그램을 가져오고 기능 세트를 페어링하려는 사용자 모바일 전용이지만 발견 가능하다는 것인가? 자주 너무 많은 물건을 포장하면 귀하의 사용자는 모바일 버전을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너무 적은 물건을 뒤로 가져 가면 다시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균형이나 지침은 무엇입니까? >> Richard Fulcher : 저는 첫 번째 질문을 생각합니다 당신은 스스로에게이 모바일 컨텍스트에있는 사용자가 주어진다는 것을 물어볼 필요가 있습니다 일종의 작업이 변경 되었습니까? 그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인가? 그들이 집에서 일종의 외롭고 종류가 아닐 수도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그래서 내가 할 수있는 권고는 당신이 할 수있는 모든 것들에 대해 생각하는 것입니다 모바일 컨텍스트에서 가장 가치있는 작업을 수행하는 지원 그 중 일부를 어떻게 확장 할 것인가에 대한 일종의 전략으로 생각합니다 두 번째 요점은 우리가 가진 것입니다 – 우리가 가지고있는 몇 번 우리는 당신이 가장 중요한 것을 최전선으로 가져 오기를 바랍니다

당신은 여전히 ​​깊고, 더 어둡고, 덜 빈번한 종류의 많은 것을 뒷받침 할 수 있습니다 물건을 사용했지만, 그냥 사용하지 마십시오 가장 클래식 한 유스 케이스를 종류별로 오염시키지 마십시오 그것들을 화면에 앞으로 밀어 넣는다 빠른 조치를 취하는 것이 큰 이유입니다

그 종류의 행동을 지원하기 위해 메뉴 서랍을 사용하는 큰 이유 >> 짐 파머 : 크리스, 색이 있습니까? 당신은 트위터를 가져 와서 정말로 그것을 훌륭한 앱 그 과정에 대한 모든 생각은 니가 그랬어? >> Chris Nesladek : 많이 지출했는지 확인하십시오 가장 중요한 일이 무엇인지 생각해보십시오 >> Jim Palmer : 그래, 내 말은 그게 진짜로 내려지는 것 같아

너 정말로해야 해 기본 사용자 스토리 또는 사용자 유스 케이스에 대해 열심히 생각하고 그렇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결국 그 얘기를 끝내라 우리는 이런 농담을하고 있습니다 때때로 사람들은 당신이 만들 수있는 특정 기능에 대해 논쟁 할 것입니다

에 대한 매우 합리적인 주장 그런 다음 한 달 후에 다시 보았습니다 가서 20 가지를 어떻게 추가 했지? 어딘가에서 어떻게 끝났는지 뒤에서 보면, 때로는 매 단계마다 논리적 인 것처럼 보이지만, 전체를 볼 때, 그것은 비슷합니다 그건 의미가 없습니다 밀접하게 밀착하는 것은 앱의 본질이 무엇인지, 즉 우리가 줄 수있는 최선의 지침

>>> Mike : 저에게 무언가를 추가하겠습니다 해결하려는 문제의 세부 사항을 모르지만 Android는 작은 화면을 가진 사용자의 복잡성을 도울 수있는 몇 가지 고유 도구 복잡한 공간을 관리하려고합니다 특히 위젯과 배경 작업 및 알림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장치가 오히려 업무를 수행하게함으로써 사용자가 작업을 수행하는 것보다 더 중요하며 사용자에게 흥미로운 것을 표면화하는 것만으로, 사용자가 많은 복잡성을 탐색하지 않아도됩니다 재미있는 일이 발생했을 때 알림 바에 뭔가 표시되면 전혀 탐색 할 필요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배경 처리 및 알림 만 허용 할 수 있습니다 풍부하고 복잡한 탐색 경험을 구축하는 것보다 내게 콘텐츠를 제공하십시오 장치에 이것은 툴킷에서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사항입니다 >> 짐 팔머 : 알겠습니다

웨이브에서 또 다른 문제를 설명하겠습니다 Android 자체가 개발자가 앱용 세련된 UI를 디자인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됩니까? 내가 생각하는 한 가지는 마이크가 말한 것입니다 우리 패턴은 앱에서 많은 탐험을합니다 우리는 우리가 정말로 의미있는 혁신을 추진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그들이 거기에있을 수 있도록 프레임 워크

그러나 크리스천이 지적한대로, 우리는 우리가 너희들을 더 돕고 싶다는 것을 알고있다 그래서 우리는 그의 아이콘 라이브러리와 다른 것들처럼 우리가 사용하는 것들을 출판하려고합니다 사이트까지의 일종의 물건들 그래서 우리가하는 일을, 우리가 공유하고 있습니다 가능한 한 많이

그것들은 두 종류의 콘크리트입니다 우리가 지금하고있는 것들 괜찮아 여기 >>> 나는 물건 만들기에 대한 질문이있다

그들은 클릭 할 수있는 명백한 clickable이다 그래서 ListView를 가지고 있다면 어쩌면 사물에 추가적인 세부 사항이 있고, 그렇지 않은 것도 있습니다 어떻게 나타낼 수 있습니까? 또는 트위터 응용 프로그램에서 나에게 트위터 로고가 클릭 가능 >>> 맞아 >>> 거기에 패턴이 있습니까? >> Chris Nesladek : 솔직히 말하자면, 실제로이 프로그램이 처음입니다

우리가 믿는 이러한 패턴을 가지고 배송됩니다 화면의 왼쪽 상단 부분은 클릭 할 수 있고 앱은 집에 있어야합니다 사실, 숨겨진 방법으로, 당신이 Froyo 이전에 우리의 시장 응용 프로그램을 보면, 그것은 실제적으로 tappable이었고, 다시 보이지는 않았지만, 사용자들에게는 정확하게 좋았지 만, 당신은 그것을 칠 수 있습니다 마켓 집에서도 첫 번째 장소로 돌아 간다 따라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생각할 수 있습니다

UI 스타일의 혁신적인 웹 스타일입니다 우리가 여기서 정말로 추진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웹 사이트를 생각하면 왼손에 화면의 일부는 일반적으로 집으로 돌아갑니다 >> Jim Palmer : 그래, 괜찮아 부분적으로 장르 효과가 있습니다

패턴이 형성되면서 사람들이 배우는 것입니다 다른 제품에는 다른 장르가 있습니다 다른 플랫폼에서 배울 수 있습니다 네가하는 또 다른 요소가 있다고 생각해 그들이 시각적으로 말하면서, 그들은 모두 클릭할만한 것처럼 보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시각 디자인 관점에서 우리가 많이 말하는 것들 중 하나입니다 Chris, 당신도 알다시피, Twitter app의 비주얼 디자인에서 보았던 모든 아이콘들은 반드시 주변에는 커다란 프레임이 있습니다 뭔가 만드는 사이에 선이 있습니다 배경이나 예술 작품과 비슷하게 보입니다 클릭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저지하는 방법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여전히 클릭할만한 것처럼 보일뿐 아니라 항상 완전히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모든 Chrome을 사용해보세요 그래서 우리가 생각하기에 앞으로 우리에게 더 많은 것을 보아라 내 생각에, 그 방향은 궁극적으로, 화면에서 가능한 한 많은 것들이 클릭 가능해야합니다

왜냐하면 사람들 실험을하고 당신이 만질 때 일어날 것을 기대하십시오 괜찮아 여기 >>> 예, 오리엔테이션 지원에 관한 지침은 무엇입니까? 트위터 앱은 훌륭하지만 Droid가 있고 홈 화면을 보면 옆으로 – >> Chris Nesladek : 네가 말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개발자로서 선택의 여지가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도 그렇습니다 우리는 그 풍경 방향을지지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 그리고 다른 예가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전화를 걸 때의 세로 다이얼러 그것에 대한 몇 가지 예가 있습니다

개발자의 설계에 달려 있습니다 결정은 당신이 오리엔테이션을지지 할 필요가 없다고 말합니까? 또는 그것에 대한 생각은 무엇입니까? >>> Mike : 일반적으로 더 많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 방향 모두에서 더 좋습니다 하지만 특정 응용 프로그램이 많이 있습니다 게임의 감각을 회전시키지 못할 것입니다

그들은 초상화 레이아웃에 있어야합니다 다이얼러에는 실제로 디자인이 없습니다 그게 풍경에서 작동하지 않는 이유 주로 구현 시간입니다 우리는 양질의 경관 체험을 할 시간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초상화가 절름발이 풍경보다 낫다고 생각했습니다 그 일은 많은 단계가있어서 꽤 복잡합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사용자는 두 방향 모두에서 장치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당신은 다른 장치의 부를 보았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이러한 것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자에게 더 많은 유연성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 특히 장치에 키보드가있는 경우 그것은 우리가 고객의 요구 사항에 필요한 것입니다 키보드를 사용하여 풍경으로 이동하십시오 >>> Mike : 맞아

선택 사항이 아닌 키보드를 사용하려면 풍경을 사용해야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훌륭한 경험을했습니다 >> 짐 팔머 (Jim Palmer) : 여기 웨이브 사실, 우리는이 질문을 받았다 아시다시피, 이건 구체적입니다

안드로이드가 해상도, 스케일링, 전화, 태블릿 우리는이 세션에서 약간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mdpi 및 hdpi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이 시점에서 우리는 하드웨어를 배포하지 않습니다 태블릿 및 그 이상의 기기와 같은 대형 기기의 프로필 그러나 우리는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내가 생각하기에 실제로 여기에 몇 가지 복잡한 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아직도이 일을하고 있습니다 이것의 한 부분은 단순한 해결 이상의 것입니다 스케일링 실제 레이아웃 크기 조정과 관련이 있습니다

레이아웃 차이가있는 브라우저처럼 상상할 수있는 앱이 있습니다 아주 최소한 다른 앱, 더 복잡한 방법 그 레이아웃 변경을 해결하고 싶습니다 또한, 조금 주름을 추가하는 것만으로 그것으로 모두, mdpi와 hdpi는 당신이 태블릿으로 이동할 때 중요한 두 가지가 아닙니다 또는 더 큰 스크린 크기

단순히 밀도, 정제를 복용하기 만하면됩니다 예를 들어, 더 이상 사용되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똑같은 이미지와 그것들을 사용하면, 현재의 것을 사용해도 올바르게 보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올바른 것이 무엇인지 평가하려고합니다 현재 이러한 기기를 이미 지원할 수 있으며 현재 태블릿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제 생각에 우리가해야 할 일은 모든 문제를 실제로 보는 것입니다 우리가 옳은 대답이라고 생각하는 것으로 나와라 아직 아무 것도 발표하지 않았지만 나를 믿으 라 우리는 이해한다 우리는 확실히 일하고있다

그걸로 괜찮아 여기에서 질문해라 >>> 우선, 크리스, 안드로이드 플랫폼을위한 알맞은 트위터 앱 [박수] >>> 잘 했어, 크리스

>> Chris Nesladek : 고마워 >>> 그리고 버질 >>> 이제 우리는 멈출 수 없습니다 대화보기가 실행됩니까? 그게 바로 우리가 많이 가지고있는 주요 특징이기 때문입니다 >>> 뭐라고 요? >>> 대화 형식으로보기

트윗은 섬이 아닙니다 그들은 단지 물줄기의 일부입니다 >> Chris Nesladek : 잘 듣지 못합니다 >>> 미안해 이것은 짧은 사람들의 마이크입니다

트위터 앱 내부의 대화보기 Google을 위해, 그것은오고 있습니까? >> Chris Nesladek : Twitter 앱이므로 오픈 소스를 원한다 우리는 언제 TBD인지 모른다 그러나 개발자로서 개발자는 해당 코드를 사용하여 해당 작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좋습니다 감사

그게 전부입니다 >> Chris Nesladek : 천만에 >> 짐 팔머 : 알겠습니다 여기 >>> 그래

Eclipse와 Android SDK의 통합은, 좋아, 정말 형편 없어 너희들에게 계획이 있는지 궁금해서 그것을 향상시키기 위해 [박수] >>> 특히 XL UI 빌더는 완전히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인터페이스 빌더는 훌륭합니다

너 같이 뭔가하는 계획있어? 그? >>> Mike : 나는 실제로 듣지 않았다 내가 들었던 것은 형편없는 일이지만, 나는 무엇을 듣지 못했다 >>> 이클립스와 안드로이드 SDK의 통합, 정말 끔찍한 >>> 마이크 : 예 우리는 그것을 깨닫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더 세련되고 정교한 도구를 개발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것들을 아직 발표 할 준비가되어 있지 않다 >> 짐 팔머 : 알겠습니다 우린 여기서 끝내고있어 그냥 몇 가지 질문

>>> 3D에 관한 Android 정책은 무엇입니까? 3D가 나오기위한 지원이 있습니까? 너도 알다시피, 그 반원 한 명 부유 한 3D에 대해 더 자세히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새보다 조금 높지만 안경에는 없지만 – 너는 가지고 있니? any – >> Jim Palmer : 가장 최근의 릴리스이므로, 아시다시피 3D를 사용하는 몇 가지 예가 갤러리입니다 갤러리는 사진 갤러리에는 거기에 효과가 일부 3D 물건뿐만 아니라 새로운 않습니다 Nexus One의 앱 실행기에는 3D 효과가 있습니다 거기에있는 도구들이 GL에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에 대해 더 자세히 들어갈 수 있습니다 물론 우리는 모두 탐험에 관심이 있습니다 그 3D는 제대로 만들 수있는 까다로운 일입니다 여전히 사용 가능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뭔가 처음에는 두 번 즐겁습니다

여러 번 사용하는 것보다 짜증이 나지 않습니다 그러나 저는 그렇습니다, 우리는 그것에 관심이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그리고 기본 기술이 지금 거기에 있습니다 마이크, 3D에 추가 할 게있어? 과학 기술? >>> 마이크 : 아닙니다 >> Jim Palmer : 그렇게 생각합니다

하나 더 >>> 많은 안드로이드 개발자들도 iPhone이나 BlackBerry 개발과 같은 다른 플랫폼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비즈니스 측면에서 볼 때 여러 플랫폼을 지원해야합니다 제 질문은 디자인 패턴을위한 것입니다, 다른 계획으로 승격시킬 계획이 있습니까? 안드로이드 또는 안드로이드 넘어? >> 짐 팔머 : 그래,이 시점에서, 우리는 플랫폼에 맞는 패턴을 개발하는 것을보고 있습니다 개발자를 위해 여러 플랫폼에서 개발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의 권고는 언제나 그렇듯이 디자인의 관점에서 볼 때, 더 많은 작업이 필요하지만 앱을 개발하는 플랫폼에 가장 적합합니다 에 대한 그래서 다른 경우가 있습니다 장르가 다르거 나 다른 플랫폼에서 스타일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종종 뭔가를 움직이는 것만으로도 똑같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조금 밖에 느낄 것입니다 우리가 지금 계획하고 있지 않다는 걸 알 잖아 패턴을 가져 와서 다른 플랫폼으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괜찮아 오늘 그게 그 것처럼 보입니다

모두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모든 지원 [박수] >> Chris Nesladek : 잠시만 요 두 개의 수집품을 누가 원하니? 2 명이 남았습니다 Android는 언제 창립 되었습니까? 누가 알아? >>> (마이크 끄기)

>> Chris Nesladek : 아닙니다 나는 아직 그것을 듣지 않는다 2005 누가 그걸 말했어? >>> 바로 여기 >> 크리스 네 슬레 드크 : 좋습니다

다음 것 하나 더 좋은 질문이 뭐니? 마이크, 너 뭐야? 안드로이드에 관한 것 >>> 스케일링 비율 >> Christian Robertson : 그게 전부입니다

>> Chris Nesladek : 마법 배율은 얼마입니까? 괜찮아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