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to make Android apps using Processing (Tutorial)

Processing을 사용하여 Android 앱을 만들고 싶습니까? 그것을 해보자! TEKGADG, TEK

GADG, TEKGADG! 그래서 당신은 궁금해 할 것입니다, 가공은 무엇이며 왜 우리는 그것을 안드로이드 애플 리케이션을 만드는데 사용합니까? 처리는 오픈 소스 프로그래밍 언어이며, 매우 간단하고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쪽으로 많은 아티스트가 프로그래밍 스케치 북처럼 그것을 사용하고 멋진 라이브러리가 많습니다 스케치를 많은 플랫폼에 출력 할 수 있습니다

모든 데스크탑 OS, 웹, 그리고 물론, 안드로이드 Android에서 코드 작성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고해도 Processing은 유용한 프로토 타입 작성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여러 플랫폼 시작하려면 Android SDK 도구를 다운로드 한 다음 처리해야합니다 휴대 전화에서 개발자 옵션과 USB 디버깅을 켜야합니다

그렇게하려면 '설정'-> '휴대 전화 정보'로 이동 한 다음 '빌드 번호'를 여러 번 누릅니다 개발자 옵션을 볼 수 있습니다 다시 설정에서 개발자 옵션으로 이동하십시오 USB 디버깅을 켜십시오 이제 Android 용 처리 문제가 있습니다

하지만 간단합니다 그것을 위해 고쳐라 기본적으로 처리중인 JDK 파일을 JDK 파일로 대체해야합니다 귀하의 컴퓨터에 jdk1

70_45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전 버전의을 다운로드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문제가 생기면 JDK OS X에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단계는 Windows에서와 비슷해야합니다 잘 Mac에서는 처리 응용 프로그램을 찾은 다음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패키지 내용 표시'를 클릭하고 그곳에는 Contents -> PlugIns -> JDK 폴더 -> Contents가 있습니다 PC에서는 이러한 폴더가 처리 아래에있는 프로그램 파일에 있어야합니다 그런 다음 컴퓨터에서 JDK 파일을 찾으려면 라이브러리 -> Java -> JavaVirutalMachines -> JDK 폴더 -> 목차

그리고 방금 연 두 폴더 사이에서 파일이 비슷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너 컴퓨터의 내용을 처리 응용 프로그램 폴더로 복사하기 만하면됩니다 과 그게 해결책이야 Android SDK의 경우 방금 다운로드 한 파일의 압축을 풀어야합니다 들어가다 도구가 나타납니다

그 폴더에 들어가면 '안드로이드'가 있습니다 시작해 그것은 터미널에서 무언가를 열 것입니다 SDK 관리자를 여는 데 1 초가 걸립니다 열었 으면 필요한 도구와 Android 2

33 API 10을 다운로드하십시오 Processing은 Android 233을 사용합니다

즉, 233 및 위에서 가공 스케치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제 모든 것을 설정 했으므로 화면에 서클을 그리기 만하면됩니다 시작하겠습니다

프로세싱 프로그래밍의 구조는 이해하기 쉽습니다 그것은 무효로 시작한다 setup () {}, 그리고 무효 draw () {} '설정'은 처음에 한 번 실행되므로 여기에서 당신은 사물을 초기화합니다 '그리기'는 모든 프레임에서이 경우 초당 30 회 실행되므로 그 곳에서 모든 프레임을 그릴 필요가있는 것들을 호출합니다

이 원을 그리려면 설정에서 크기 (600, 400)를 입력하십시오 그림으로 그려라 타원 (랜덤 (0, 폭), 랜덤 (0, 높이), 100, 100); 그런 다음 왼쪽 상단 모서리에서 실행을 클릭하십시오 내가보고있는 것을보고 있다면, 그것이 작동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크기'는 창의 크기, 타원 함수에는 기본적으로 네 가지가 있습니다

x 위치, y 위치, 타원의 너비 및 타원의 높이 그래서 지금 x- 위치를 0에서 0으로 랜덤 화하는 것입니다 화면의 너비, 0에서 화면 높이까지 y 위치를 무작위로 추출한 다음 원의 폭과 높이는 100입니다 그리고 이제 우리는 이것을 Android에 넣을 것입니다 그렇게하기 위해, 우리는 한 가지를 바꾸기를 원할 것입니다

휴대 전화에서 앱을 전체 화면으로 실행하려면 '크기'의 숫자를 displayWidth로 변경하고, 및 displayHeight 이 부분을 시작하려면 USB 디버깅이 활성화 된 상태에서 휴대 전화를 연결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오른쪽 상단 모서리로 이동하여 Android를 선택한 다음 실행을 클릭합니다 그럼 너는 잠시 기다려야하지만 결국 스케치가 휴대 전화에서 실행됩니다 그리고 첫 번째 Android 앱이 출시되었습니다

그래서 거기에서 프로세싱 참조로 가서 어떤 유형의 스트로크와 드로잉 할 수있는 셰이프 및 드로잉하려는 모든 드로잉에 사용할 수있는 다른 메서드 데모 목적으로 Pong-2D와 3D의 두 가지 버전을 만들었습니다 나는 링크를 넣을거야 설명 영역의 코드에 추가하면 코드가 주석 처리되어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통해가는 동안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생각해보십시오 2D 버전의 Pong은 매우 직관적입니다

당신은 다른 것들에 반응하는 공을 가지고 있습니다 손가락으로 플레이어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적에게 정말 간단한 AI가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Processing 용 Android Ketai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는 Pong의 3D 버전을 작성했습니다 카메라 제어를위한 가속도계 데이터를 얻습니다

그래서 저는 그것이 재미 있고 모두를위한 교육 이었기를 바랍니다 네가 생각하는 걸 내가 알게 해줘 코멘트 나를 좋아하고 구독 해주세요! 지켜봐 줘서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