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roducing Android KTX: Even Sweeter Kotlin Development for Android

FLORINA MUNTENESCU : Android 개발을 위해 Kotlin이 더 명확하고 쾌적하며 관용적 인 Android 펌웨어 클래스로 작업 할 때, 우리는 Android Kotlin Extensions, 확장 세트를 만들었습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적용되는 프레임 워크 보기, 공유 환경 설정, Canvas, Animator, 다른 사람

현재로서는 Android KTX가 미리보기에 있습니다 도달하기 전에 API가 변경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안정 버전 하지만 여기에 프로젝트에 통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것을 확인하기 위해, 사용법의 몇 가지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어떻게 기부 할 수 있는지에 대해 설명합니다 우리의 애플 리케이션의 빌드 gradle 파일에서, Google Repository가 이미 없으면 추가합니다 당신의 의존성에 안드로이드 KTX 라이브러리를 추가하십시오 간단한 예제부터 시작해 보겠습니다 문자열에서 URI를 만들고 싶다고 가정 해 봅시다

일반적으로 문자열에 uriparse를 호출합니다 그러나 Android KTX를 사용하면 문자열에 대해 Uri를 호출 할 수 있습니다 공유 환경 설정에서 값을 저장하려면, 우리 코드는 이렇게 보일 것입니다 값으로 환경 설정을 편집 한 다음 적용을 호출합니다

확장 기능을 사용하면 편집을 호출하고 전달해야합니다 액션 블록 두건의 밑에, 그것은 실제로 동일한 일을한다 이전 코드와 같습니다 그래픽 패키지의 클래스로 작업 하시겠습니까? 가장 중요한 몇 가지 확장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수업이 있습니다 캔버스, 비트 맵, 경로, 색상 등이 있습니다 그럼 우리가 그려 내고 싶다고하자 두 경로 간의 차이는 아래쪽으로 100 픽셀 씩 옵셋됩니다 먼저 경로의 차이점을 얻습니다

그런 다음 캔버스를 번역하고 나면 우리는 새로운 길을 그 으세요 이 코드는 모두 이와 같이 단순화 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다른 시각을 가지고 봅시다 보기가 시작되기 전에 작업을 실행하려고한다고 가정합니다 그어진

기본 구현은 우리에게 필요합니다 onPreDraw 리스너를 추가하십시오 작업이 실행되기 전에 제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런 다음 액션을 실행하십시오 Android KTX를 사용하면 doOnPreDraw를 호출 할 수 있습니다

액션을 트리거합니다 이것들은 지금까지 이용 가능한 확장 기능 중 일부에 지나지 않습니다 다른 곳에서 우리가 가지고있는 것을 알아 내기 위해 문서를 확인하십시오 확장 기능에 대한 더 많은 아이디어를 제안하려면, 당신이 기여하고 싶다면 체크 아웃하고 싶습니다 안드로이드 KTX GitHub 프로젝트

아직 미리보기입니다 API가 아직 안정적이지 않으므로 귀하의 의견은 중요합니다 라이브러리를 형성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안드로이드 KTX의 시작일뿐입니다 우리는 지원 라이브러리를위한 확장 작업을하고 있습니다

및 아키텍처 구성 요소 안드로이드에서 Kotlin은 여기에있어, 우리는 그것을위한 큰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더 많은 뉴스를 원하시면 GitHub, YouTube 및 Twitter에서 팔로우하십시오 [음악 재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