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 and Android Builds

자바 프로젝트를 만드는 것은 언뜻보기에는 그리 좋지 않습니다 소스 파일에서 Java C를 호출하면 클래스 파일이 제공됩니다

이미지 및 문자열과 같은 리소스를 복사 할 수도 있습니다 배포를 위해 클래스 파일과 리소스를 컴파일 할 수 있습니다 너는 끝날거야, 그렇지? 글쎄, 당신은 또한 몇 가지 문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유닛 테스트를 실행하는 것도 좋은 생각 일 수 있습니다 심각한 사람이라면 여러 그룹을 운영 할 수도 있습니다 , 통합 수용 테스트를 포함한 단위 테스트 , 그런 다음이 테스트의 성공을 가정하면 항아리를 게시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이 명령을 시작하는 것은 힘들어 보이며 많은 작업이 필요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불가능하지, 안 그래? 또는이 프로세스를 자동화 할 수있는 스크립트 쉘 프로그램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번거로운 일이지만 구현 될 수 있습니다 반면에 Android 앱은 괴물입니다 Java 소스는 ​​Java 용 표준 코드 바이트 명령어로 컴파일되지 않습니다 Android 실행 시간에 대한 코드 바이트 지침을 사용자 정의하려면 Android에는 세 가지 유형의 리소스가 있습니다 다르게 그룹화 된 이것은 지정한 리소스가 필요한 추가 합병증입니다

임베디드 라이브러리에서 오는 리소스와 결합 ID가 있어야하므로 모든 리소스는 이전에 알려졌습니다 다른 것이 조립되기 전에 대부분의 Android 앱도 암호화해야합니다 , 그리고이 모든 것들을 조합하면, 이것과 비슷하게 보일 것입니다 이제는 수정 구조 및 응용 프로그램 구조를 만들려는 욕망의 관점에서 무료 버전과 유료 버전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여기 목표는 Android 앱 만들기 프로세스가 직접 수행 할 수있는 작업이 아닙니다

쉘 스크립트에서 어떤 것도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더 강력한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이 솔루션은 Gradle을 통해 Android 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