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Command Review [iOS & Android]

나도 나와서 말할거야 스타 커맨드는 좋지 않습니다

아마 여기에 왔을거야 게임이 모바일 SF 모드에서 새로운 표준을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부인할 수없는 사실이 나에게 들려왔다 전략 / 모험 게임이 거의 2 년의 개발 주기로 성숙한 것처럼 기술적 성취의 최고 높이 이것은 진실에서 더 이상있을 수 없습니다

나를 오해하지 마라 나는이 리뷰를 쓰고 싶지 않았다 단어를 봤던 사람으로 'Star Command release date'가 매주 새로운 정보를 얻기를 희망하고있다 우주 탐사와 전투에 관한 전설적인 이야기, 나는 게임이 성공하기를 원했다 스타 커맨드에 대해 처음 알게 된 것은 매우 성공적인 1 라운드 킥 스타터 캠페인이었습니다

Kickstarter는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크리에이터 및 발명가는 이해 당사자의 후원으로 아이디어를 현실화합니다 그것은 여기에 내가 처음 티저 예고편을 보았고 나는 즉시 푹 빠져 들었다 후크, 즉, 그것은 그것에 대해 아무 것도 모른 채, 놀랍지 만 나는 그것을 가져야 만한다는 것 외에도 1 년 반 동안 빠른 성과와 Star Command의 출시일이 발표됩니다 지식으로 개발팀이 킥 스타터에서 두 번째 달리기에서 $ 150,000 이상을 모금했다고 확신했습니다 이화물 열차를 멈출 수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마약 중독은 잔인한 여주인이 될 수 있습니다 비주얼은 손으로 그린 ​​세트 피스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상세한 픽셀의 눈을 즐겁게합니다 미술 때로는이 두 요소 유형이 같은 화면에 나타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시간은 약간 껄끄 러울 수 있지만 그렇지 않으면 잘 작동합니다

음악은 특별히 언급 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Marius Masalar가 전적으로 구성한이 제품은 단순히 놀랍습니다 그것은 모험, 공포와 연대의 서사시 감각으로 청취자를 채 웁니다 음악 매스 이펙트 이후로 게임은 나에게 이러한 감정을 불러 일으키지 않았다 그리고 그것은 결코 작은 것이 아닙니다

분명히 많은 사랑과 돈이 게임의 생산 가치에 들어갔다 결과적으로 게임 플레이는 다소 부족한 것으로 느껴집니다 우선,이 게임은 거의 30 개의 다른 행성으로 거대한 오픈 플레이 필드를 애타게 만듭니다 별지도에 표시되어 있지만이 중 일부만 방문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은 매우 선형적인 스토리 라인에 속하지 않는 새로운 위치에 도착합니다

피할 수없는 전투가 종종 발생합니다 그것, 또는 당신 사이의 임의의 대화 사령관과 소수의 외계 종족 중 하나 이것들 역시 미리 정해진 것 같습니다 어떤 대화 상자 옵션을 선택하든 결과는 항상 동일합니다 매회마다, 게임은 단지 선택의 환영을주는 것처럼 보인다

이것은 아마 가장 큰 것입니다 나를 위해 훨씬 적은 스크립트 경험을 기대했다 외교는 스타에 존재하지 않는다 명령 아직 전투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게임을 통해 좋은 속도로 역학을 소개합니다 약간 전투 무기를 발사하는 데 익숙해지며, 닷지 토큰을 만들고 사용합니다

발생하지 않는 다른 문제를 처리하고 파손을 피하십시오 무기 발사 성공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결과를 미니 게임으로 처리합니다 각 무기 공격의 이 스타일의 게임 플레이로 실행하기로 결정한 것은 의문의 여지가 있습니다 가능한 최상의 방법이 있기 때문에 최선을 다해야합니다 그러나 처음 몇 번의 전투가 있은 후, 일이 내리막 길을 걷기 시작합니다

당신이 보게 될 배들은 훨씬 강하고 불이났습니다 훨씬 빠른 속도 게임이 악화되어 닷지 토큰을 생성 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너무 많은 피해를 입지 않도록 충분히 빠릅니다 당신이 승선하고, 당신이 승선하게 될 때, 당신은 모든 군대와 위생병을 모아서 어떤 불량 침입자라도 사냥합니다

모든 전투는 같은 방법으로 종료되었습니다 생존을 유지했다면, 승무원을 치유하고 화재를 낫게하는 상당한 시간 라이트 업 그레 이드 시스템이 있습니다 각 객실과 승무원별로 자리를 잡았지만 토큰을 활용해야하기 때문에 이것들이 오기가 꽤 어렵다 전투의 결과를 바꾸기는 거의하지 않는다

우주선의 레이아웃은 게임을 즐기는 데 중요한 역할을하지만, 생각한다 시작 우주선 배치는 사지의 명령 모듈과 무기로 매우 간단합니다 센터에 엔지니어링 베이와 메드 베이가 있습니다 실제로 이것은보다 효율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보드에 넣을 때 신속한 방어가 가능하고 전투 후에 정리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잠금 해제 된 큰 배는 시각적으로 매우 매력적이지만 실제로는 사용하기 까다 롭다 그들의 레이아웃은 탐색의 용이성을 허용하지 않으며 어떤 이유로 배는 여전히 승무원 숫자에 같은 천장이 있습니다 이제 내가 가져올 마지막 것은 아이폰 5와 같은 더 작은 장치에서, 게임은 상호 작용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무의식적으로 승무원을 잘못 보낸 위치는 모두 너무 일반적인 출현이었으며, 이는 좌절하지 않을뿐만 아니라 일부에서는 사례는 전투에서이기는 것과 잃는 것과의 차이를 의미 할 수 있습니다 이제는 평론가로서의 나의 직업이 항상 쉬운 것은 아닙니다

한편으로 나는 객관적이고 시각적이어야한다 독립 실행 형 엔티티로서의 게임, 즉 매우 얕은 선형 우주 모험 미니 게임을 통해 뿌렸다 반면에, 그리고 더 객관적으로, 스타 커맨드 매력적이고 아름다운 첫 번째 시도입니다 Warballoon은 심지어 최종 제품 원래 비전의 약 30 %를 차지합니다 긍정적입니까? 그들은 듣고있다

사용자 제안 및 지원 요청을하고 있습니다 심각하게, 그리고 많은 업데이 트를 약속했다 – 그들의 첫 번째 우선 순위는 버그 수정 안정화 및 컨텐트 업데이트, 가까운 두 번째 진정으로 그들이 제공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예, 그들은 대단히 야심 찬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스타 커맨드 (Star Command)는 모두가 바라는 엄청난 성공이 아니지만, 손가락은 그것을 넘어 섰습니다

향후 업데이트는 경험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스타 커맨드는 iOS 기기에서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299 달러에 판매됩니다 가까운 미래에 PC 및 Mac 버전이 계획되어 있지만 조금 더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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