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New in Android Studio 3.0

WOJTEK KALICINSKI : Android Studio 30 안정적인 채널에서 마침내 다운로드 준비가 완료되었습니다

그것은 많은 개선을 가져온다 개발자 경험을 더 부드럽게, 또한주의를 기울여야 할 몇 가지 중요한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Android Studio 3 최초 출시 우리가 상자에서 Kotlin 지원을 추가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지원할 것입니다 Kotlin은 재미 있고 표현이 풍부한 언어입니다

안드로이드 개발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기존 Java 코드와의 높은 상호 운용성으로 인해, 이제 앱에서 즉시 사용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자바 프로그래밍 언어를 계속 지원합니다 최신 Android Gradle 플러그인으로, 개발자는 Java 8 언어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코드와 라이브러리에서

우리는 desugar라는 바이트 코드 변환을 구현했습니다 기본 툴 체인에 람다, 메소드 참조, 기본값 지원 정적 인 인터페이스 메소드, try-with 리소스, 모든 API 수준에서 새로운 주석 유형을 제공합니다 실험적인 Jack 컴파일러는 이제 더 이상 사용되지 않으며 마이그레이션되고 있습니다 빌드 파일에서 제거하는 것만 큼 간단합니다 새로운 Android Gradle 플러그인 버전 3을 사용하면, 우리는 또한 성능 향상을 가져오고 있습니다

의존성 해결 지연과 같은 빌드 프로세스에, 점진적인 덱싱 및 빠른 동기화 시간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또한 다양한 인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불행히도 라이브러리 모듈의 경우 우리가 우리 요람에 약간의 급변하는 변경을해야했던 것을 의미했다 DSL 따라서 문서의 이전 단계를 따르십시오

30으로 전환 할 때 특히 대형 멀티 모듈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개발자 현저한 감소를보아야한다 이러한 변화와 함께 빌드 시간 이 릴리스부터는 자원 처리를 위해 AAPT2로 전환

더 많은 증분 및 병렬화 된 빌드 및 심지어 리소스 파일의 일부 크기 축소 가능성 프로젝트를 변경하지 않고도 자동 버전 축소로 인해 리소스 중복 제거 및 minSdk에서 스파 스 구성 지원 26 IDE 측에서 우리는 변경하고 있습니다 개발자가 Android Oreo 기능을 앱에 제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글꼴 리소스에 대한 지원이 추가되었습니다 Fonts Resource 폴더에서 만들고 미리보기

레이아웃 편집기를 사용하여 글꼴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Google Fonts 카탈로그에서 가져 와서 첨부하십시오 귀하의 프로젝트에 도입 된 적응 형 실행 프로그램 아이콘 만들기 Android Oreo에서 Asset Studio를 엽니 다 전경 및 배경 이미지 선택 당신이 사용하기를 원합니다 Android 에뮬레이터 이미지도 포함되었습니다

Android Oreo를 실행하여 변경 사항을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CI 서버를보다 쉽게 ​​설정하고 유지 관리 할 수 ​​있도록, 우리는 또한 Google의 Maven Repo를 장소로 시작했습니다 Google의 빌드 아티팩트를 배포합니다 Maven Repo를 추가하여 사용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Gradle 파일에 대한 URL

앱의 성능 문제 디버깅 앞으로도 훨씬 나아질 것입니다 Studio의 새로운 통합 Android Profiler 덕분입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면 CPU, 메모리 및 네트워크 사용을 검사하고, 단일 타임 라인을 포함합니다 또한 키 누르기, 탭과 같은 중요한 앱 이벤트를 보여줍니다 및 회전

고급 프로파일 링을 사용하면 CPU 추적, 개체 할당을 추적하고 파기 메모리 프로파일 러에서 힙 덤프로 변환 그리고 이것은 완전히 새로운 것입니다 요청 및 응답 정보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를 사용하여 만들어진 HTTP 호출의 페이로드 지원되는 클라이언트 중 하나 지금은 HttpURLConnection과 OkHttp를 지원합니다 후드에서 이들을 사용하는 클라이언트도 마찬가지입니다

다른 IDE에 C 또는 C ++ 코드를 작성하는 경우, 또는 다른 도구를 사용하고있을 수도 있습니다 게임 엔진 툴킷과 같이 APK를 구축하고, 이제 Android Studio 기본 디버거를 앱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버깅을 위해 APK를 열고 디버그를 첨부합니다 상징과 근원을 개발 된 앱처럼 코드를 단계별로 실행할 수 있어야합니다 스튜디오 내부

30은 지원할 첫 번째 릴리스입니다 Android 프로젝트에서 인스턴트 앱 생성 두 가지 새로운 모듈 유형이 있습니다 인스턴트 응용 프로그램 및 기능

새로운 리팩토링 시스템과 함께, 앱을 모듈화하는 데 도움이되는 반면 앱 링크 Assistant는 필요한 앱 링크 지원을 설정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즉시 테스트 할 때 문제가 발생하면 앱 빌드, APK 분석기 업데이트 우편 묶음을여십시오 그러나 그것이 전부는 아닙니다 APK 분석기 DEX 뷰어가 지원됩니다 제거되고 유지 된 ProGuard 매핑 파일로드 ProGuard Keep 규칙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또한 DEX 코드를 보여주는 향상된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크기를 사용하면 메소드 사용법, 바이트 코드를 검사하고, multidex를 지원합니다 BuildTools 261부터 시작하면 새로운 명령 줄에서 이러한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버전의 APK Analyzer 보고서를 생성하고 APK 크기를 추적하는 데 적합합니다

CI 서버의 회귀 분석 레이아웃 작업을 할 때 더 빠르게 반복 할 수 있습니다 레이아웃 편집기와 레이아웃 속성을 사용하여 둘 다 몇 가지 업데이 트를 받고있다 편집기에 새로운 오류 패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약 조건 누락 및 지원과 같은 문제를 보여줍니다

새로운 제약 조건 레이아웃 기능을 위해, 장벽, 그룹 및 향상된 체인 생성과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관리자가 UI 새로 고침을 받았습니다 및 속성 목록 및보기 빠른 검색 나무 장치 또는 에뮬레이터에서 파일을 가져와야하는 경우, 훨씬 더 사용자 친화적 인 방법 인 Device File Explorer를 사용해보십시오 adb를 사용하는 것보다 연결된 파일 시스템을 탐색하는 것 명령 줄에서

우리는 또한 안드로이드에서 몇 가지 중요한 개선 사항을 보았습니다 Studio의 마지막 릴리스 이후 에뮬레이터, 새로운 시스템 이미지가 포함됩니다 풀 플레이 스토어, OpenGL ES 30 호환성, 프록시 설정 페이지 및 버그보고 도구가 있습니다 이 릴리스에는 많은 새로운 것들이 있습니다

Android Studio 재미있게 탐색하고 체크 아웃하십시오 일부 기능에 대해 자세히 설명한 다른 동영상 이 릴리스에서